속깊은 장나라 딸 유나 “차은경은 서툰 엄마, 사랑 방식 달랐을 뿐” (굿파트너)[EN:인터뷰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나가 '굿파트너' 속 엄마 차은경을 이해하는 어른스러운 면모를 보여줬다.
유나는 극 중 일밖에 모르는 '워커홀릭' 엄마 차은경에 대해 "서툰 엄마인 것 같다. 아빠와는 다른 사랑의 방식을 갖고 있었던 것 같다"며 차은경을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유나가 '굿파트너' 속 엄마 차은경을 이해하는 어른스러운 면모를 보여줬다.
유나는 9월 19일 서울 마포구에 있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뉴스엔과 만나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연출 김가람)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유나는 모녀 호흡을 맞춘 장나라에 대해 "너무 잘 챙겨주셨다. 어색해하는 것 같으면 먼저 다가와줘서 말 걸어주시고 조언도 많이 해주셨다"고 했다.
유나는 "어색해하거나 불편해 보인다 싶으면 연기적으로 많이 조언해 주셨다. 장나라 배우님과 같이 연기하고, 보는 것만으로 너무 많이 배웠다. '황후의 품격' 드라마도 너무 재밌게 봤었고 배우님을 잘 안 상태로 갔던 것 같다. 캐릭터 해석을 어떻게 하시는지 물어봤는데 아직도 답을 못 찾는 것 같다며 '너는 찾았냐'고 물어보셔서 저도 아직도 '없다'고 하면서 웃었다"고 이야기했다.
유나는 장나라가 드라마 촬영 중 생일도 챙겨줬다며 고마움을 내비쳤다. 유나는 "병원 감정신이 있는 날이었다. 오전에 다른 신이 있는데도 생일인 줄 알고 케이크를 직접 챙겨주셨다"고 했다.
유나는 극 중 일밖에 모르는 ‘워커홀릭’ 엄마 차은경에 대해 "서툰 엄마인 것 같다. 아빠와는 다른 사랑의 방식을 갖고 있었던 것 같다"며 차은경을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나는 "딸이 하고 싶은 거 다 할 수 있게 금전적으로 여유를 만들어주는 게 차은경표 사랑 방식, 금전적인 여유는 없더라도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게 김지상표 사랑방식인 것 같다"고 해석했다.
이어 유나는 비슷한 가정사를 지닌 한유리(남지현 분) 캐릭터가 재희한테 '공감'으로 도움을 줬다며 "아빠의 외도 사실을 아빠한테 말할 수도 없고, 엄마와는 서먹한 관계였다. 친구들한테 말하기도 어려운 이야기지 않나. 그거를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이 생겼다는 것만으로도 재희에게 큰 도움이 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유나는 한유라를 연기한 남지현에 대해 "되게 착하시고, 어색해하고 있는 것 같으면 장난도 쳐주셨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안현모 한예슬 넘사벽 피지컬 자랑, 누가누가 더 예쁘나
- “15살 어린 女와 외도, 집 창고서 상간녀 발견” 진영 이혼 사유 충격(돌싱6)
- 신현준, 띠동갑 아내 걸그룹 미모에 “길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아빠는 꽃중년)
- 최여진, 7세 연상 남친과 수상스키 탔나? “넌 매력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