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마련 위해 모델일 하다 캐스팅 되어 배우가 됐다는" 그녀가 입은 스투시룩

노윤서 SNS

20대 커플룩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스투시(Stussy)는 스트릿 감성을 잘 살린 후드티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MZ 세대의 패션 아이콘인 배우 노윤서는 스투시의 월드투어 후드 집업 애쉬 헤더를 선택하며 트렌디한 커플룩을 선보였다.

노윤서 SNS

그녀는 청순한 메이크업에 후드 집업을 착용하고, 후드에 달린 모자를 활용해 귀여운 무드를 더했다.

스투시의 상징적인 로고가 돋보이는 이 아이템은 단독으로 입거나 아우터와 레이어드해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뛰어나다.

스투시

스투시의 월드투어 후드 집업 애쉬 헤더 2021은 멜란지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된 제품이며, 제품 번호는 3973713이다.

이 후드 집업의 가격은 167,000원으로, 현재 중고 거래 플랫폼 Kream에서는 약 28만 원대에 거래되고 있다.

노윤서 SNS

이 후드 집업은 멜란지 그레이 컬러로, 남녀 모두 착용하기 좋은 중성적인 색감이 특징이다.

특히, 커플 후드티로도 인기 있으며, 스트릿 패션을 완성하는 데 제격이다.

노윤서처럼 청순한 메이크업과 함께 캐주얼하게 연출하거나, 청바지 또는 조거 팬츠와 매치하면 더욱 힙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노윤서 SNS

노윤서가 선택한 스투시 월드투어 후드 집업은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20대 커플들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멜란지 그레이 컬러와 스트릿한 감성의 시그니처 로고가 더해져, 커플룩은 물론 일상룩에도 완벽하게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