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겸 409만 유튜버 헤이지니는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앞서 헤이지니는 태교 여행중인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원피스 바캉스룩은 여름 휴양지에서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무엇보다 단 한 벌로 완성도 높은 룩을 만들 수 있어 간편함과 멋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캉스에서 즐겨 입는 원피스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린넨, 면, 쉬폰 소재가 주를 이루며, 바람에 흩날리는 실루엣이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컬러는 화사한 파스텔 톤이나 트로피컬 프린트가 인기이며, 자연과 어우러지는 플로럴 패턴이나 스트라이프 디자인도 추천할 만하다. 미디 길이나 맥시 길이 원피스는 체형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활동성도 뛰어나 여행지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랩 원피스나 버튼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인은 허리를 잘록하게 잡아주어 슬림한 라인을 강조할 수 있다.

스타일링 팁으로는, 스트로 햇이나 빅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하면 휴양지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릴 수 있으며, 라탄백이나 컬러풀한 크로스백을 더해 포인트를 주면 감각적인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발에는 스트랩 샌들이나 슬리퍼를 신어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는 것이 좋다. 만약 해변이나 수영장 근처라면 수영복 위에 비치웨어처럼 가볍게 레이어드해도 좋다. 전체적으로 원피스 하나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여름 바캉스룩은, 여행지에서의 분위기와 여유를 더해주는 완벽한 선택이다.




Copyright © 포켓뉴스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