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서 자정에 공개했는데 너무 재밌어 사람들이 몰렸던 韓영화

'베테랑2' 티저 예고편 공개! 박진감 넘치는 컴백!

오는 9월 13일(금)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2024년 류승완 감독의 액션범죄수사극 <베테랑2>가 공식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오는 9월 13일(금) 개봉을 확정한 영화 <베테랑2>는 하반기 관객들의 원픽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소식에 이어 토론토국제영화제에도 연달아 초청 되며 전세계 영화인들 사이에서도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베테랑> 시리즈만의 박진감을 느낄 수 있다.

오프닝에

내가 죄짓고 살지 말라 그랬지?”

라는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대사를 시작으로 몰아치는 액션 신들은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이번 영화로 <베테랑> 시리즈에 합류한 박선우 형사 역의 정해인은 지금까지 필모그래피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며 류승완 감독의 디렉팅을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9년 만에 돌아온 <베테랑2>는 기존 액션범죄 장르에서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를 지향한다. 사건사고의 홍수 속에서 세상을 불신하는 시민들과 이를 악용하는 범죄자, 그리고 그릇된 가치관으로 또 다른 범죄를 저지르는 이들까지 등장을 예고해 류승완 감독의 더욱 깊어진 연출 세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하반기 대한민국 관객들의 원픽 영화 <베테랑2>는 9월 13일(금) 극장 개봉한다.

-줄거리-

가족들도 못 챙기고 밤낮 없이 범죄들과 싸우는 베테랑 형사 '서도철'(황정민)과 강력범죄수사대 형사들. 어느 날, 한 교수의 죽음이 이전에 발생했던 살인 사건들과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며 전국은 연쇄살인범으로 인해 떠들썩해진다. 이에 단서를 추적하며 수사를 시작한 형사들.

하지만 이들을 비웃기라도 하듯, 연쇄살인범은 다음 살인 대상을 지목하는 예고편을 인터넷에 공개하며 또 한 번 전 국민을 흔들어 놓는다. 강력범죄수사대는 서도철의 눈에 든 정의감 넘치는 막내 형사 '박선우' (정해인)를 투입한다. 그리고 사건은 새로운 방향으로 흐르게 되는데...

베테랑2
감독
출연
오달수,오대환,김시후,안보현,이원재,류승완
평점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