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최종훈→'성매매 의혹' 최민환..이홍기 "또 지켜내야지"[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닝썬 논란'으로 탈퇴한 최종훈에 이어 전 아내의 폭로로 성매매 의혹에 휩싸인 최민환까지.
이렇듯 최종훈에 이어 최민환까지 성추문에 휩싸이며 FT아일랜드는 다시 한번 완전체 활동이 어렵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라붐 멤버이자 최민환의 전 아내인 율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을 통해 최민환과 이혼 사유를 밝혔다. 율희는 최민환이 성매매 업소를 출입했다며 "가족들 앞에서 내 중요 부위를 만지고 돈을 잠옷 여기(가슴)에 꽂았다. 내가 그 나이에 업소를 가봤겠나, 술 문화를 알겠나. 나중에 알고 보니까 그런 주정도 습관이었다"고 폭로해 파장이 일었다. 이어 최민환과 성매매 업소 관계자가 나눈 통화 녹취록도 공개했다.
율희의 폭로 이후 논란이 커지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부부 문제와 관련된 개인 사생활에 대해 당사가 상세히 파악하긴 어렵지만, 최민환은 많은 대중과 시청자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아이들과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방송을 비롯한 모든 미디어 활동을 중단한다"면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하차를 알렸다.
또한 최민환이 속한 FT아일랜드는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이었던 상황. 26일 대만 가오슝에서 열리는 아시아 투어 '2024 FT아일랜드 라이브 '펄스' 인 아시아'(2024 FTISLAND LIVE 'PULSE' IN ASIA) 공연 주최사는 공식 입장을 통해 "여러 차례 긴밀한 논의 후 멤버 최민환의 개인적 사유로 오프 스테이지 형식의 공연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민환은 무대 위가 아닌 뒤편에서 드럼을 치는 다소 굴욕적인 상황을 맞이하게 됐다.
이렇듯 최종훈에 이어 최민환까지 성추문에 휩싸이며 FT아일랜드는 다시 한번 완전체 활동이 어렵게 됐다. 앞서 이홍기는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 출연해 "멤버 3명이 활동 중인데 정말 잘 맞는다. 내가 앞으로 나오는 성격이다 보니까 방향을 맞출 때 내 의견을 많이 따라준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한 바 있다.
또한 이홍기는 율희의 폭로 이후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에 "둘의 사생활이었고, 이렇게 돼버렸지. 잘못한 건 인정하고 머리 숙여 사과해야지"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그래도 우리 모두 너무 쉽게 다 믿지는 말아야지"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덧붙였다. 이홍기가 최민환의 이름을 직접 거론하지 않았지만, 율희가 전 남편인 최민환의 사생활을 폭로한 데에 대한 심경을 밝힌 것으로 추측된다.
이홍기는 "나는 또 지켜내야지 버텨야지 그게 우리겠지. 내가 할 수 있는 건 돌덩이들 맞아가며 앞으로 나아가는 거지"라며 복잡한 심경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 공개 '상견례 프리패스상' - 스타뉴스
- 문근영 솔직 고백 "살 쪘다..다이어트 성공 응원해줘" - 스타뉴스
- 성유리, 쌍둥이 딸 공개..엄마 닮아 사랑스럽네 - 스타뉴스
- 김소연, 란제리 속옷 팔다가..母 "역겹다" - 스타뉴스
- 이지혜, 백종원에 공개 사과 "여러모로 죄송"..♥문재완도 사죄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