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투숙객의 후기가 좋은 괌 리조트 5곳

추운 겨울에 떠나는 괌 여행은 더욱 특별하다. 5시간 직항 비행기를 타면 연중 따뜻한 기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은 수영장이 유명하고 허니문 여행객들에게 평점이 높은 괌 리조트 5곳을 모았다.


1. 괌 두짓비치 리조트

체크인 후 한 발자국도 나가지 않아도 되는 괌 리조트를 찾는다면, 두짓비치를 추천한다. 두짓비치 리조트는 더플라자 쇼핑몰과 연결되어 식사, 쇼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최근에 객실 리뉴얼 작업이 있어 쾌적하다.

리조트 내 다양한 타입의 수영장이 있어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다. 풀장에는 미니 세탁실도 있어 수영 후 젖은 옷을 세탁하거나 건조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


2. 괌 웨스틴 리조트

투몬비치에 위치한 ‘웨스틴 리조트 괌’도 리노베이션을 하여 더 좋아졌다. 카펫이 아닌 마루 바닥이라는 것이 매력적이며, 로비에는 스타벅스가 있어 체크인 전후로 커피 한잔 즐기기 좋다. 오션뷰 객실도 있으니 예약 시 참고하자.

메인 풀은 마치 인피니티풀처럼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한다. 바다를 보며 유유자적 수영을 즐길 수 있다.


3. 괌 닛코호텔

조금 넓은 객실의 리조트를 원한다면 괌 닛코호텔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48㎡ 이상으로 넓은 편이다. 모든 객실은 최대 성인 3인, 아동 2인까지 투숙 가능할 정도로 넓은 편이다. 총 3개의 수영장이 있고, 호텔 바로 앞이 바다이기 때문에 물놀이는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이곳 닛코호텔에는 괌에서 가장 긴, 길이가 72m나 되는 워터 슬라이드가 있어 아찔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다.


4. 더 츠바키 타워

다음으로 소개하는 괌 숙소 ‘더 츠바키 타워’는 2020년 신상 호텔이다. 모든 객실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룸타입이며, 넓은 발코니 테라스가 있다. 객실 발코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메뉴도 있다. 인피니티 풀이 있고 풀 바와 키즈풀이 분리되어 있어 안전하다. 하루에 3번 분수 쇼도 펼쳐지니 체크인 시 시간을 꼭 확인하자!

 

5. 괌 리프호텔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괌 리프 호텔’만 한 곳을 추천한다. 대형 인피니티 풀은 바다와 완벽하게 이어진 듯 보인다. 아름다운 인생 샷은 물론이고 마치 바다 위를 떠 있는 듯한 수영을 즐기기에도 완벽하다.

객실은 비치 타워와 인피니티 타워 2동으로 구성돼 있다. 인피니티 타워가 신축으로 좀 더 쾌적한 시설을 갖췄으니 예약 시 참고하자. 반면, 비치 타워에는 독특하게 다다미룸도 만나볼 수 있어 취향껏 선택하면 된다.


독자와 필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ㅍㅍ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