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 × 승리의 여신: 니케' 컬래버레이션 DLC 출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은 21일, PlayStation 공식 채널의 신규 트레일러를 통해 자체 개발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의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 컬래버레이션 DLC(다운로드 콘텐츠)를 6월 12일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LC는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정식 출시일과 동일한 날에 공개할 계획잉다.
시프트업은 스텔라 블레이드의 니케 DLC 출시와 함께, '승리의 여신: 니케' 내에서 진행될 스텔라 블레이드 콜라보레이션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C는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정식 출시일과 동일한 날에 공개할 계획잉다.
트레일러에서는 니케 캐릭터 '홍련'이 스텔라 블레이드의 주인공 '이브(EVE)'와 대결하는 장면이 담겼다. 홍련을 물리치면 신규 DLC 의상, 헤어스타일과 배경 음악을 얻을 수 있다. 또, 니케와 동일한 슈팅 게임 형식의 미니게임도 스텔라 블레이드에 추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니케의 마스코트 로봇견 '볼트'가 운영하는 전용 상점에서 이브가 착용 가능한 니케의 인기 캐릭터 '라피', '앨리스', '아니스'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트레일러 말미에는 니케 원작 캐릭터 '도로시'에 기반한 밈(Meme) 캐릭터 '도로롱'이 등장한다.
DLC는 이달 16일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된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컴플리트 에디션' 패키지에 포함시켰다. 패키지는 '승리의 여신: 니케' DLC를 비롯해 '스텔라 블레이드' 게임 본편 및 게임 재화, 외형 아이템 특전, ‘니어: 오토마타’ DLC 및 12월 12일까지 발급 가능한 ‘승리의 여신: 니케’ 게임 전용 한정 의상 교환코드를 전부 포함하고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2024년 4월 PlayStation 5 독점으로 출시된 이후, 전 세계 60여 개국 PS 스토어에서 사전 구매 순위 최상위를 기록했다. 또, 이달 16일부터 시작된 PC 버전의 사전 예약 판매만으로 글로벌 스팀 매출 2위(유료게임 1위)를 달성했다.
시프트업은 스텔라 블레이드의 니케 DLC 출시와 함께, '승리의 여신: 니케' 내에서 진행될 스텔라 블레이드 콜라보레이션도 예고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