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임신 3개월에도 날씬 각선미에 배만 볼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임신 3개월 차 근황을 공개했다.
임신 3개월에 접어든 손담비는 이제 제법 나온 볼록한 D라인에도 불구하고 날씬한 각선미를 뽐내 눈길을 모은다.
"노산이라 3개월 간 산책도 안 했다"고 근황을 전한 손담비는 "아기는 0.2kg 밖에 안 될 것 같은데 몸무게를 보고 놀랐다. 살이 정말 많이 쪘는데 살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려고 한다. 배가 나오면서 모든 옷이 맞지 않아 남자 바지를 입는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임신 3개월 차 근황을 공개했다.
손담비는 10월 24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필라테스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담비는 배를 가린 후드 티셔츠에 5부 레깅스를 착용하고, 니삭스에 운동화를 신은 모습이다.
임신 3개월에 접어든 손담비는 이제 제법 나온 볼록한 D라인에도 불구하고 날씬한 각선미를 뽐내 눈길을 모은다. 또 민낯에도 수수하고 청순한 비주얼도 눈에 띈다.
손담비는 2022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으며, 난임 끝에 임신에 성공해 화제가 됐다. "노산이라 3개월 간 산책도 안 했다"고 근황을 전한 손담비는 "아기는 0.2kg 밖에 안 될 것 같은데 몸무게를 보고 놀랐다. 살이 정말 많이 쪘는데 살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려고 한다. 배가 나오면서 모든 옷이 맞지 않아 남자 바지를 입는다"고 밝히기도 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팀 히어로 ‘임영웅’, 화려한 하프타임 공연과 킬패스 어시스트로 ‘영웅시대’ 홀렸다 [스토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활활 불탄 정해인♥정소민 열애설 이유 있네 “난 이미 끼고 있다” 커플링 자랑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
- 박수홍 “♥김다예 가슴 너무 커, 국내에 없을 정도”(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