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홍대는 데이트를 위한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는 곳인데요. 홍익대학교 주변으로 이어진 이 거리는 특유의 젊고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연인들에게 색다른 하루를 선사합니다.
거리 곳곳에서는 즐거운 스트리트 공연과 아기자기한 카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이 즐비하고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추위 피해 가기 좋은 서울 홍대 데이트 코스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이드 앤 시크
홍대의 하이드 앤 시크는 술래잡기와 방탈출을 결합한 독특한 오프라인 게임 공간인데요. 이곳에서는 연인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즐기기 좋아 10명 중 7명은 방문한다는 유명한 데이트 코스입니다.
IoT 장비를 착용하고 진행하는 이 게임은 마치 실사판 어몽어스와 같아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는데요. 커플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미션을 해결해 나가며 더욱 친밀해질 수 있는 경험이 가능하니 꼭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하이드 앤 시크를 즐기고자 하신다면 사전에 예약은 필수인데요.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려면 미리 3주 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으며, 입장료는 1인당 26,000원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보노보카페
보노보카페는 연인과 함께 나만의 핸드폰 케이스나 소품을 제작할 수 있는 체험 카페인데요. 이곳은 약 2만여 종의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소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평생 A/S 서비스도 제공해 꾸준히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연인끼리 서로의 이미지를 생각하며 케이스를 꾸미고 선물하는 것은 특별한 의미를 더할 수 있으니 방문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시면 좋겠습니다.
제작 전에는 꼭 기종을 확인하여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직접 꾸미는 즐거움이 있어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레이저 아레나 홍대
레이저 아레나 홍대는 국내 최초 실내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장인데요. 이곳은 특히 액티브한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에게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비비탄 같은 물리적인 충격이 아닌 레이저 장비를 활용해 즐기는 이 게임은 긴장감 넘치는 전투 게임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데요. 실내에서 펼쳐지는 게임이지만 실제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스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곳은 자유이용권과 게임 횟수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티켓이 제공되어 있어, 커플의 체력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게임은 2인부터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땀이 나기 쉬운 활동이기 때문에 여벌 옷이나 수건을 챙겨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4. 943 킹스크로스
홍대의 943 킹스크로스 카페는 해리포터 테마로 꾸며진 카페로, 마법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데이트 장소인데요. 9와 4분의 3 승강장으로 잘 알려진 이곳은 입구에서부터 영화 속 명장면을 재현한 포토존이 자리해 있어 예쁜 사진으로 남기기에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다양한 테마의 방으로 나뉘어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는데요. 다양한 포토스팟을 활용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니 가볍게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943 킹스크로스는 1인 1음료 주문이 필수이며, 영화 속에서만 보던 특별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반드시 가야 할 명소이니 연인이 해리포터 덕후라면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