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 국군장병 헌정곡 발표...'불후의명곡'서 부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가수' 인순이가 '불후의 명곡'에서 국군 장병들에 대한 감사와 응원을 전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가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으로, 인순이는 오는 5일 '국군의 날 특집'으로 편성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너의 이름을 세상이 부를 때'를 직접 부르며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국민 가수' 인순이가 '불후의 명곡'에서 국군 장병들에 대한 감사와 응원을 전한다.
5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인순이가 국방부와 공동 제작한 노래 '너의 이름을 세상이 부를 때'를 '불후의 명곡'에서 처음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가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으로, 인순이는 오는 5일 '국군의 날 특집'으로 편성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너의 이름을 세상이 부를 때'를 직접 부르며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너의 이름을 세상이 부를 때'는 밝고 따뜻한 선율과 인순이의 독보적인 목소리가 만나 탄생한 곡으로, 건군 제76주년 국군의 날인 지난 10월 1일 정오에 공개됐다.
또한 국방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번 음원을 준비하는 인순이의 모습과 음원 일부가 담겼으며, 이 영상은 "멋지다. 가슴이 뭉클해진다", "인순이 골든저스", "울림이 최고.. 좋네요" 등 대중으로부터 호평과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인순이는 이번 음원을 발매하면서 "가수이기 전에 한 사람의 국민으로서 늘 국군장병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이를 노래로 전할 수 있게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감사와 응원을 담은 제 노래로 국군장병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인순이의 감동적인 무대를 볼 수 있는 '불후의 명곡'은 오는 5일(토)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며, '너의 이름을 세상이 부를 때' 음원은 멜론 및 유튜브 뮤직 등 국내외 음악 서비스 플랫폼에서 들을 수 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딸' 사랑이, 통장에 돈이 어마어마 합니다...금액 보니 '헉'
- 충격 소식...변요한, 결국 대국민 사과
- '한국 추방' 유승준, 얼마나 힘들었으면...무거운 소식 전했다
- '성범죄자' 고영욱, 신동엽 저격...충격 폭로 나왔다
- "여친에 '집 선물'도"...김경진, 어마어마한 재산 싹 공개
- "살아보니 금수저가 최고"...잘나가던 사업가, 망한 후 충격 근황
- 54세 스타, 아이 얻었다...역대급 소식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고백
- "연예인은 축의금 100만 원 단위로 해"...신동엽, 직접 낸 액수 공개됐다
- 정소민♥정해인, 결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