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아, 붕어빵 딸과 투샷


'오마베'가 2016년에 종영되어 서우의 근황이 궁금했었는데요. 정시아는 본인과 똑닮은 서우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정시아는 '샴푸의 요정'으로 얼굴이 알려지면서 빼어난 외모로 한 때 성형설에 시달리기도 했으나, 자신과 똑닮은 딸 덕분에 성형설에서 벗어났습니다.




_SBS: 서우의 연기교실, 표현력 남다른 연기 유전자 ‘깜찍’(준우,서우네)
정시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우와 함께 캠페인에 참여했어요♥"라는 글과 서우의 근황을 알렸고요. 공개된 화보 속 서우는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정시아는 서우와 함께 나눔 화보에 동참하는 등 꾸준하게 선행을 이어가고 있었는데요.
정시아 X서우 모녀, 따뜻한 기부 참여
정시아는 매년 서울시에 있는 한부모 가족복지시설에 여성용품을 기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엄마의 마음으로 기부"정시아는 “저도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다 보니 엄마의 마음으로 엄마와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건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고요.

또한 정시아는 SNS을 통해 꾸준하게 각종 캠페인에 참여하고, 기부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있는데요.
희귀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캠페인 참여

꽃송이 포즈를 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1달러씩 희귀 난치병으로 고생하는 어린이들에게 기부되는 캠페인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최근 정시아 딸 서우는 폭풍성장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정시아는 현재 '열녀박씨 계약 결혼뎐'에 출연하며 활발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