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등산웨어도 상큼하게 ! 러블리한 오버롤팬츠 입고 계룡산 등반

배우 이시영이 등산룩을 선보였다.

지난 24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계룡산🏔️결론은 진짜 명산이에요😍
가슴이 탁 뜨이는 그림같은 풍경의ㅡ연속이에요😍가장 많이 가시는 동학사 코스!! 은선폭포 쪽으로 갈 수있고 삼불봉 거쳐서 갈 수도 있는데 꼭꼭꼭 삼불봉 쪽으로 가세요!!!!!!!제발!!!!!!!!
좀 더 길어도 훨씬 아름다운 뷰 때문에 진짜 힘들다는 생각 안들어요!!! 진심 다 보상받습니다🙏🏻행복해져요😍😍그치만 짧다고 은선폭포 쪽으로 가시면 헬경사에 노동일 뿐입이다...뒤져요....😇
관음봉 정상 찍고 은선폭포 쪽으로 내려오세오! 진짜 강추강추✨관음봉은 해발만 766m 지 실제 올리간 해발은 1300 이 훨씬넘어요
힘들지만 정말 아름다운산❤️충남 공주 계룡산🫶🏻🏔️지금 유튭 땀나는 티비에서 만날수있어요🔥🔥🔥근데 제가 입은 오버롤팬츠 등산복 넘 귀엽지 않나요?????😍😍😍넘 더워서 땀 뻘뻘이었는데 겨울에 위에 따뜻하게 입고 등산가면 넘넘 귀여울듯해 꺄💜"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햇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시영은 화이트 반팔티를 입고 머스타드 컬러의 오버롤 팬츠를 입어 러블리한 등산웨어룩을 선보였다. 캡모자와 등산화를 신어 프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등산 코디를 자랑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08년 SUPER ACTION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2017년 요식업에 종사하는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