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영, 플리츠 미니스커트에 시스루 삭스…치명적 매력 발산

/사진=다영 인스타그램

다영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룩이 단숨에 시선을 압도했다. 담백한 벽 앞에 선 다영은 청순한 미소와는 대조적으로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며 매혹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단정한 블랙 앤 화이트 조합에 과감한 디테일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다영은 몸에 밀착되는 블랙 니트 톱에 화이트 칼라를 레이어드해 상체 라인을 날렵하게 강조했다. 허리는 실버 스터드 장식 벨트로 슬림하게 조여 잘록한 라인을 드러냈다. 특히 플리츠 미니스커트는 허벅지 라인을 드러내며 섬세한 관능미를 더했다. 스커트 밑단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시스루 블랙 삭스는 이번 룩의 하이라이트. 얇게 비치는 소재가 다리라인을 더욱 길고 매끈하게 만들어 은은한 섹시 포인트를 완성했다.

/사진=다영 인스타그램

슈즈는 발등을 드러내는 스트랩 힐로 연결해, 다리 라인의 연장선을 매끄럽게 이어주는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플래티넘 블론드 웨이브 헤어와 광택감이 도는 내추럴 메이크업은 세련된 섹시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팬들은 "다영이 이렇게 치명적일 수 있나", "청순한 얼굴에 숨겨진 섹시 포텐", "이 조합은 진짜 반칙"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다영은 단정한 포멀 아이템도 자신만의 무드로 재해석해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 스타일을 따라 하고 싶다면, 심플한 베이스 위에 시스루 아이템이나 슬림한 액세서리로 은은한 섹시 포인트를 더하는 것이 중요하다. 플리츠 스커트와 삭스 매치는 레트로 무드까지 살릴 수 있어 특별한 날 룩으로도 손색없다.

이번 시즌, 다영처럼 숨은 섹시미를 깨우는 디테일 플레이에 도전해보자.

/사진=다영 인스타그램

#다영 #다영패션 #다영섹시룩 #플리츠스커트코디 #블랙앤화이트룩 #시스루삭스 #섹시코디 #포멀섹시룩 #오피스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