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하차하고 3개월만에 후회 했다는 대배우

스토리제이컴퍼니

연기에 집중하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하차했던 배우 이시언이 최근 후회하는 심정을 털어놓았다. 이시언은 박나래의 유튜브 콘텐츠 '나래식'에 출연해 "쉬면 신비주의가 쌓일 줄 알았는데, 오히려 잊혀졌다"며 솔직한 속내를 전했다.

나래식

이시언은 2020년 약 5년간 활약했던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하며 배우로서의 열정을 되찾기 위해 긴 고민을 거듭해 왔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프로그램을 떠난 후 자신의 존재감이 급속히 사라지는 것을 느끼며 "3개월 만에 5년간 쌓은 역사가 사라졌다"고 후회스러움을 표현했다.

이시언 인스타그램

그는 배우로서 연기 열정이 줄어들고, 예전만큼 절실함을 느끼지 못하는 자신을 발견하며 하차를 결심했다고 한다. 하지만 예능인으로서의 자리를 비운 시간이 길어질수록 많은 시청자들에게 점차 잊혀지는 현실을 실감하며 자신이 예상했던 결과와는 다르게 흘러갔음을 고백했다.

섹션TV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전현무로부터 '대배우'라는 별명을 얻으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대기를 많이 하는 배우'라는 뜻으로 지어졌지만, 이시언은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과 실감 나는 연기로 명배우의 존재감을 이어갔다. 특히 감초 같은 역할로 작품마다 재미를 더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지난 2020년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 이시언은 1년 후인 2021년 크리스마스에 6살 연하의 동료 배우 서지승과 4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더 이상 혼자가 아니라 '나혼산'에 출연하진 않지만 기안84, 한혜진, 박나래 등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유튜브에 출연하며 여전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플레이어 꾼들의 전쟁

한편, 이시언은 올해 '플레이어'의 후속작인 '플레이어: 꾼들의 전쟁'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전작에 이어 천부적인 해킹 능력을 가진 천재 해커 '임병민'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의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영화 '파일럿', 드라마 '굿파트너', '조립식 가족' 등에 특별출연하며 여전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속도 위반으로 결혼하더니
두 딸 아빠된 아이돌의 근황
↓↓↓↓↓

보도자료 및 제휴 : boiled-movie@kakao.com
[런앤건 = 글: 김민성]

Copyright © SWING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