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F1 공습 시작됐다...푸마의 아성 넘어뜨리나 

조회 3642025. 1. 7.

푸마는 자동차경주 F1 공식 스폰서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토미 힐피거를 입던 메르세데스 F1 팀은 푸마와 경쟁하는 아디다스를 올시즌부터 입기 시작했다.

루이스 해밀턴이 페라리로 이적하면서 비록 그가 아디다스를 입은 모습을 볼 수는 없지만 더 젊은 F1 드라이버들이 메르세데스와 아디다스의 콜라보를 완성시킬 전망이다.

이처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디다스는 75년간 경험을 바탕으로 메르세데스 F1 팀과 함께 한다. 

선수와 팀원 그리고 팬들을 위해 패독에서 피트레인, 메인 그랜드 스탠드를 아우르는 팀 키트를 제작할 예정이다. 팀 키트는 기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성되며, 드라이버 뿐만 아니라 테크니션, 엔지니어를 넘어 팬들까지 모두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 된다.

아디다스 x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의 첫 번째 컬렉션은 2025 포뮬러 원(F1) 시즌을 앞둔 2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명동), 그리고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아디다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