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병 이후 긍정 사고 가지게된 아시아 프린스 일상룩

아시아 프린스이자 배우인 장근석 님은 갑상샘암 투병 이후, 매사에 '긍정 사고'를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한결 편해져 보인 근석 님의 일상룩을 준비해 봤어요!





장근석 님은 귀여운 블랙 숏 더플코트에 브라운 팬츠로 캐주얼룩을 완성했는데요. 네이비와 검정, 회색이 어우러진 스트라이프 목도리로 깔끔한 포인트를 주었어요. 신발은 데일리 하게 신기 좋은 회색 운동화를 착용했고요! 차분한 컬러감과는 다르게 근석 님의 뽀얀 피부가 대비되어 눈에 튀네요.ㅎㅎ







귀여운 무드의 블랙 숏 더플코트
장근석 님은 짧은 기장의 블랙 더플코트를 선택해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더플코트 특유의 둥근 실루엣 덕분에 한층 더 부드럽고 따뜻한 무드가 느껴졌죠. 숏한 기장이 스타일에 경쾌함을 더해주면서도, 적당한 두께감으로 겨울철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었어요.







차분한 브라운 팬츠로 따뜻한 분위기
하의는 따뜻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브라운 팬츠를 매치했어요. 블랙 아우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도, 부드러운 컬러감 덕분에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가 연출됐죠.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제격인 아이템이었어요.







네이비·블랙·그레이가 어우러진 스트라이프 목도리
목도리는 네이비, 블랙, 그레이 컬러가 조화롭게 배치된 스트라이프 패턴을 선택해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어요. 블랙 아우터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도, 무채색 계열의 조화로운 색감 덕분에 과하지 않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죠. 무엇보다 따뜻해 보이면서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센스 있는 아이템이었어요!







회색 운동화로 편안한 마무리
신발은 회색 운동화를 선택해 캐주얼한 매력을 극대화했어요. 브라운 팬츠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무겁지 않은 느낌을 주어 전체적인 룩이 더욱 균형감 있게 완성됐죠.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데일리 한 선택이었어요.







암투병 이후 긍정 사고 가지게 된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 님의 일상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만 하세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