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성인식’ 느낌…장원영, 초밀착 니트 원피스 ‘성숙미’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IVE) 장원영이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뽐냈다.
장원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허리 라인을 강조한 핏과 길게 떨어지는 스커트 라인은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두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을 전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IVE) 장원영이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뽐냈다.
장원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블랙 컬러의 초밀착 니트 원피스를 착용해 슬림한 바디라인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절제된 디자인이 어우러지며 단아하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완성했다.
특히 허리 라인을 강조한 핏과 길게 떨어지는 스커트 라인은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마치 2000년 박지윤의 ‘성인식’ 무대 의상을 보는 듯 하다. 여기에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긴 생머리로 청순함과 성숙미를 동시에 자아냈다.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과 절제된 포즈 역시 시선을 끌었다. 계단을 배경으로 한 컷에서는 모델 같은 비율과 여유로운 표정으로 화보 못지않은 아우라를 발산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두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을 전개 중이다. 오는 4월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 무대를 비롯, 미주·유럽·아시아·오세아니아 등 다양한 국가로 공연을 이어갈 전망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카리나, 니트 드레스 한장으로 파격 올킬 [DA★]
- 정승제 월급 공개 “지하방 보증금 500에 월세 25 시작” (하숙집)
- 권유리 장르 갈아끼웠다, 연극 ‘THE WASP’ 출연 확정 [공식]
-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처방 심부름까지…전 매니저 폭로전 격화[SD이슈]
- 채리나, 엔비디아 7년 보유했다…“수익률 800%” [SD이슈]
- ‘맥심 여신’ 박민정 6월 결혼…예비신랑은 ‘핫소스’ 송형주
- 한지민, 일상이 연프? 온갖 남자 다 소개팅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마동석♥’ 예정화 떴다, 3억 주인공 누굴까 (아이엠복서)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