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배우 총 9명인데 요즘 핫한배우 다 모아놨다는 소속사 근황

설립자 및 대표 양근환은 배우 박서준의 데뷔 때부터 함께 일하던 매니저로, 키이스트에서 사장까지 맡았습니다. 배용준의 매니저를 했던 것으로도 유명하며, 키이스트 설립도 배용준과 함께했었습니다. 키이스트에서 배우 김수현, 박서준을 발굴하고 성장시켰습니다. 이후 키이스트에서 나와 2018년 6월 신생 기획사인 어썸이엔티를 설립했고, 같은 해 7월 키이스트와 계약이 만료된 박서준이 어썸이엔티의 1호 연예인으로 합류했습니다.

어썸이엔티에는 여자배우 한지혜, 김유정, 유라, 양혜지, 김예지, 홍비라, 정다은이 있습니다. 9명의 남자배우는 첫 번째로 배우 박서준이 있습니다.

박서준 (1988년생)

쌈, 마이웨이, 그녀는 예뻤다, 이태원 클라쓰, 청년경찰, 드림, 콘크리아 유토피아 등, 특유의 남성미와 소년미를 선보였던 박서준은 ‘경성크리처’ 속 시대 배경과 어우러져 ‘장태주’의 매력을 배가시켰습니다.

더 마블스에도 캐스팅되면서 세계적인 스타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유해진 (1970년생)

2023년 11월 어썸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1997년 영화 블랙잭으로 데뷔해 영화 내에서 구수한 입담과 재치를 선보이며 기본 연기력이 탄탄해 어떤 캐릭터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영화 신라의 달밤, 공공의 적 2, 왕의 남자, 타짜, 이장과 군수, 전우치, 이끼, 부당거래, 인간중독, 극비수사, 베테랑, 럭키, 공조, 택시운전사, 1987, 완벽한 타인, 말모이, 봉오동 전투, 승리호, 공조2: 인터내셔날, 올빼미, 달짝지근해: 7510 등에 출연해 대종상 남우조연상을 받으며 배우로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영화 파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현우 (1993년생)

2005년 영화 바리바리 짱으로 데뷔해 태왕사신기, 대왕 세종, 돌아온 일지매, 선덕여왕, 적도의 남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연평해전,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영웅 등에 출연하며 아역배우의 이미지를 벗고 성인 배우로서 자리 잡았습니다.

문상민 (2000년생)

성균관대 연기예술학 전공으로 2019년 12월 7일 웹드라마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로 데뷔했습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방과 후 전쟁활동, 슈룹에서 김혜수가 맡은 중전 화령의 둘째 아들, 성남대군 이강 역을 연기했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 눈에 띄는 비주얼, 큰 키와 넓은 어깨, 매력적인 저음의 목소리,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 등으로 주목받아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배현성 (1999년생)

2018년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데뷔했습니다. 연애 플레이리스트, 슬기로운 의사생활, 우리들의 블루스 등에서 연기력으로 극찬을 받았습니다. 이후 가우스전자, 디어엠, 기적의 형제, 조립식 가족, 경성크리처 시즌 2에 캐스팅되며 주연배우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김강훈 (2009년생)

2013년 MBC every1 예능 오늘부터 엄마아빠로 데뷔했습니다. 아역 배우로서는 2018년 tvN에서 방영한 미스터 션샤인의 어린 유진 초이 역으로 서서히 알려졌고 동백꽃 필 무렵으로 작중 오동백(공효진 분)의 아들 강필구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서도 어린 왕, 마우스에 출연하여 어린 사이코패스 역을 맡아 소름 돋는 연기를 보여주었고, 라켓소년단, 내과 박원장, 재벌집 막내아들, 이재, 곧 죽습니다 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도완 (1995년생)

단역으로 활동하다 2017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열일곱과 옐로우의 남주인공 역을 맡아 이름을 알리는 등 웹드라마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타트업, 간 떨어지는 동거, 이두나!, 웨딩 임파서블 등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세 스타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강승호 (1993년생)

2013년 연극 팬지로 데뷔해 연극배우로 오랫동안 활동해 왔습니다.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오 주인님, 트레이서 등에 출연했습니다. 최근 마이 데몬에 노도경 역으로 출연해 서늘한 광기를 뿜어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미래 그룹 회장 고희연에서 조용하게 첫 등장한 그는 생존을 위해 투명인간 스킬을 장착했다는 김유정(도도희)의 말과 달리 억눌린 분노를 표출하며 존재감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손상연 (2002년생)

21세로 23학번 중앙대 연극전공 재학중입니다. 2016년 투니버스 막이래쇼7으로 데뷔했습니다. 라켓소년단으로 2021 S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연기대상이 개최되기 전에 군대에 갔는데, 휴가를 나와 본인이 직접 군복을 입은 채로 수상했습니다. 2022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장우진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참고로 군입대 전 미리 촬영을 마친 작품으로 훈훈한 외모와 장하리와의 남매케미로 적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반응이 좋아 인기가 급등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