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로 좋았어?" 성인 전용이라는 싱가포르 리조트 내부, 어마어마합니다(+영상)
날씨가 부쩍 추워진 요즘 진정한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따뜻한 동남아 여행 수요가 더 높아지는데요.
그중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여행객의 마음을 빼앗은 리조트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온종일 수영을 하면서 휴양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인데요.
1. 더 아웃포스트 호텔 센토사
싱가포르 센토사섬에 있는 '더 아웃포스트 호텔 센토사'는 싱가포르 해협을 내려다보는 언덕 위에 자리 잡은 성인 전용 호텔입니다.
2019년 4월에 문을 연 곳으로 깔끔한 시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더 아웃포스트 호텔 센토사는 센토사섬에서 두 번째로 큰 리조트로 알려졌는데요. 대표 열대 해변인 실로소, 팔라완, 탄종 비치 3곳과 인접해 있습니다.
19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통유리창을 통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죠.
넓은 유리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을 보고 있으면 밖에 나가기 싫어질 정도인데요.
객실 전망도 아름답지만, 더 아웃포스트 호텔 센토사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인피니티풀입니다. 멋진 수영장 덕분에 리조트를 찾는 여행객이 많습니다.
리조트에는 아마존강과 터키 계단식 수영장에서 모티브를 얻은 4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데요.
가장 인기 있는 수영장은 파묵칼레 풀입니다. 파묵칼레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멀리서부터 눈에 띄는데요.
수평선과 하나가 되는 인피니티 풀은 터키의 파묵칼레 온천을 연상하게 합니다.
이곳은 밤이 되면 조명 덕분에 더욱 화려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인피니티풀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곳이죠. SNS에는 더 아웃포스트 호텔 센토사의 인피니티풀에서 남긴 사진이 인기를 끌고 있죠.
인피니티풀은 빌리지 호텔과 공용으로 이용되지만 노키즈존을 따로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는 센토사섬의 실로로 비치 인근에 자리 잡고 있는 5성급 리조트입니다.
싱가포르의 유일한 해변 리조트로 프라이빗 비치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카약, 패들 보트 등을 대여해 바다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기 좋습니다.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에는 센토사에서 가장 긴 워터 슬라이드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이곳은 성인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더욱 조용히 휴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총 454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규모가 큰 리조트인데요.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일부 객실은 야외 온수 월풀 욕조를 갖추고 있죠.
3. 카펠라 싱가포르
'카펠라 싱가포르'는 센토사섬에 자리 잡은 5성급 리조트입니다.
1박 요금이 100만 원이 훌쩍 넘는 만큼 고급스러운 호텔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카펠라 싱가포르는 올해 미국 여행 전문지 '트래블 앤 레저'가 주관한 '월드 베스트 어워드'에서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 1위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포브스 가이드'에서 2012년부터 10년 동안 5스타를 받은 럭셔리한 곳인데요.
숲속에 둘러싸인 카펠라 싱가포르는 철저한 보안으로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과거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마잉주 당시 대만 총통의 첫 양안 정상회담이 열렸던 곳인데요. 2018년 북·미 정상회담 장소가 되기도 했죠.
카펠라 싱가포르는 112개의 객실, 스위트룸, 빌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용 풀장을 갖춘 빌라 형태의 객실은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평화로운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3개의 수영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훌륭한 부대 시설 덕분에 호텔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만족도가 높은데요.
열대 나무로 둘러싸인 계단식 수영장은 성인 전용, 가족 수영장으로 나누어집니다. 특유의 분위기가 더해진 수영장은 인기 있는 부대 시설로 손꼽히죠.
5. 실로소 비치 리조트 센토사
센토사섬의 '실로소 비치 리조트 센토사'는 실로소 비치 앞에 자리 잡은 리조트입니다.
연식이 있는 호텔이지만 센토사섬 내 다른 리조트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특히 실로소 비치 리조트 센토사의 수영장은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자연 속에 있는 넓은 규모의 수영장인데요.
열대 나무 사이로 보이는 청량한 수영장은 투숙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동남아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있어 여행 온 느낌을 만끽할 수 있죠. 수영장 규모가 크기 때문에 지루할 틈 없이 놀기에도 좋습니다.
해변, 수영장에서 물놀이하며 보내는 시간이 많다면 실로소 비치 리조트 센토사가 제격일 듯한데요.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도 있는 가성비 좋은 싱가포르 리조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 콘텐츠는 피키캐스트의 콘텐츠로서
카카오의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