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이핑크 정은지 인스타그램
에이핑크 정은지가 KBS 쿨FM '가요광장' 컴백을 기념해 청량한 스타일링으로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는 특유의 밝은 미소와 함께 여유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오랜만의 라디오 출연 소식을 전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정은지가 선택한 라디오 출근룩의 핵심은 오버핏 블루 셔츠다. 깔끔한 연청빛이 도는 셔츠는 그녀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과 여유 있는 핏은 라디오 부스 특유의 자유로운 무드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특히 셔츠의 소매를 약간 롤업해 은은한 캐주얼 감성을 살린 디테일이 인상적이다.

/사진=에이핑크 정은지 인스타그램
헤어스타일 역시 전체적인 룩을 조화롭게 완성하는 포인트였다. 길게 내려오는 생머리는 손질을 최소화한 듯 자연스럽게 흐르며, 얼굴을 더욱 또렷하게 살려주는 역할을 했다. 메이크업 또한 매우 라이트하게 연출해 과하지 않은 청순미를 강조, 오버핏 셔츠와 함께 깨끗하고 시원한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정은지의 이번 스타일링은 데일리룩으로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현실적인 매력도 갖췄다. 오버핏 셔츠 하나만으로도 센스 있는 무드를 완성할 수 있으며, 여기에 슬림한 팬츠나 쇼츠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셔츠 단추를 몇 개 풀어 이너 티셔츠를 살짝 드러내는 레이어드 스타일도 정은지처럼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정은지가 전한 이번 라디오 출근룩은 올여름 데일리 패션에도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로 손꼽힌다. 특히 한여름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얇은 셔츠 소재와 밝은 컬러는 시원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정은지처럼 심플하지만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오버핏 셔츠를 적극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에이핑크 정은지 인스타그램
#스타패션 #정은지패션 #에이핑크정은지 #오버핏셔츠 #라디오패션 #데일리룩 #꾸안꾸룩 #가요광장 #24시헬스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