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어요 왔어요, 봄여름 신상 백, 가방이 왔어요!

왔어요 왔어요, 봄여름 신상 백이 왔어요!


봄여름 신상 백, 가방

로로피아나, 엑스트라 드로스트링 백팩 출시

로로피아나가 전개하는 대표 백 라인인 '엑스트라 패밀리'에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됐다. 2025 S/S 컬렉션에서 소개한 '엑스트라 드로스트링 백팩'에 관한 이야기! 전면 포켓 클로저와 아이코닉한 LP 패드락 같은 시그니처 디테일을 갖춘 이 제품은 클래식한 형태에 현대적인 감각을 덧입혀 실용성과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을 표방한다.

사진 출처 : 로로피아나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대조되는 스티치 장식도 인상적이다. 드로스트링 클로저가 있어 소지품을 쉽게 꺼낼 수 있으며, 어깨 스트랩을 조절해 한쪽 어깨에 걸치거나 백팩으로 착용할 수 있다. 구성은 텐더 카프와 라운디드 레더, 세미 글로시, 내추럴 캔버스 등 소재에 따라 크게 4가지로 나뉜다. 또한 라이트 매스틱과 블루 네이비부터 블랙, 위스퍼 화이트, 딥 아이스 컬러, 프로즌 레드커런트, 웜 탠, 타탄, 솔티 케이퍼와 카라멜 슈거까지 컬러 선택지 역시 다양하다.

멀버리, 미니어처 실루엣으로 재탄생한 소프트 베이스워터
사진 출처 : 멀버리

멀버리가 2024년 출시해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은 베이스워터의 새로운 버전 '미니 소프트 베이스워터'를 공개했다. 낮부터 밤까지 다양한 상황에 맞도록 고안된 이 신제품은 웨어러블한 블랙, 블랙 체리, 리넨 그린 총 3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손에 들거나 어깨에 걸칠 수 있는 스타일이라 데일리 백으로 손색이 없으며, 포일 엠보싱 로고과 옆면 태슬 디테일, 핸들 가죽 키퍼를 더해 멀버리 특유의 우아한 매력을 놓치지 않았다.

영국 서머셋에 위치한 탄소 중립 공장에서 멀버리 장인들의 섬세한 손길로 제작한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 환경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공급된 가죽을 활용하고, 환경단체 월드 랜드 트러스트(World Land Trust)와 함께하는 탄소 상쇄 프로그램 활동의 일환으로 탄소 중립을 실현한 미니 소프트 베이스워터를 주목하자.

토리버치, 리뉴얼된 티모노그램 버킷백으로 3WAY 스타일링 제안
사진 출처 : 토리버치

토리버치(TORY BURCH)의 티모노그램 버킷백이 이번 시즌 새롭게 찾아온다. 리뉴얼된 티모노그램 버킷백은 전반적으로 슬림해진 실루엣에 미니멀한 가죽 트림, 작아진 로고 스케일을 통해 한층 트렌드한 매력을 자랑한다. 기존 제품과 또 다른 차이점은 핸들의 길이를 스냅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것! 이 요긴한 장치 덕에 탑핸들 또는 숄더백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이뿐일까. 별도의 크로스바디 스트랩을 추가해 크로스바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니 총 3가지 역할을 해내는 꽤나 실용적인 아이템. 제한된 예산에서 다양한 룩에 매칭할 수 있는 가방 하나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토리버치의 티모노그램 버킷백을 고려해봐도 좋겠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