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호텔 남원 ‘키즈 풀파티’ 패키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그룹 호텔 체인인 스위트호텔 남원(사진)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위트호텔 남원의 키즈 풀파티 패키지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투숙객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올해 기간 한정으로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그룹 호텔 체인인 스위트호텔 남원(사진)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위트호텔 남원의 키즈 풀파티 패키지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투숙객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023년 어린이날 매출은 전년 대비 21.7% 증가했고,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16.3% 늘었다. 어린이날 기간에 ‘키캉스(키즈+호캉스)’ 수요가 늘면서 매출 증가로 이어진 데 따른 결과로 분석된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올해 기간 한정으로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상품은 객실 1박과 가든풀 입장권 3매(성인 2인·소아 1인)로 구성됐으며, 체크인 기간은 오는 5월 3~5일이다. 이 기간 오후 1시부터 5시30분까지 온수풀인 가든풀에서 열리는 키즈 풀파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키즈 풀파티에서는 매직 풍선 체험을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션 게임, 레크리에이션, 버블 파티, 마술 공연, 경품 이벤트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지리산과 맞닿아 있는 스위트호텔 남원은 총 59개의 객실과 사우나, 컨벤션 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객실과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독채로 구성된 빌라동을 보유하고 있다. 최은지 기자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O.T 시절부터 했다”…장우혁, 200억 건물주 된 비결은?
- 피부 찢겨져도…불길 속 새끼 지켜낸 백구
- “첩 많이 들여, 왕후 자리 힘들다” 김새론 지인 고인 발언 주장
- 에픽하이 투컷, 알고보니 경비원 폭행 말린 입주민…“뉴스 출연”
- 전한길을 ‘쓰레기’라 표현한 절친…과거 “조국 딸 입학은 정상” 옹호 발언
- 카디비, 정관장 에브리타임 먹고 “완전 깨어있는 느낌”
- 박한별 “하루하루가 지옥 같았다”…‘버닝썬 연루’ 남편 논란에 “정말 죄송한 일”
- 최불암이 14년 지켜온 ‘한국인의 밥상’, 최수종이 잇는다
- 뉴진스, 인천공항서 못본다...관세청, 홍보대사 계약 종료 배너 철거
- “한혜진·승무원들도 쓰던데”…몸값 8000억원 ‘대박’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