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 새 완전체 사진 공개

김현식 2026. 5. 15. 08:4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1일 신보 '러브' 발매
'월플라워' 버전 사진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 완전체 사진이 베일을 벗었다.

(사진=모드하우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15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새 앨범 ‘러브’(LOVE)의 ‘월플라워’(Wallflower) 버전 단체 콘셉트 사진을 게재했다.

‘러브’는 트리플에스가 2026년 완전체 활동 프로젝트 ‘어셈블26’(ASSEMBLE26) 일환으로 선보이는 ‘러브 앤드 팝’(LOVE & POP) 파트1에 해당하는 앨범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텅 빈 공간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트리플에스 멤버 24명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먼저 공개된 ‘블루밍 플라워’(Blooming Flower) 버전으로 생기 넘치는 소녀들의 모습을 보여준 이들은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 ‘월플라워’ 버전으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블루밍 플라워’와 ‘월플라워’ 두 가지 버전이 앨범에 담긴 메시지를 어떻게 관통할지에 대한 팬들의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트리플에스의 ‘러브’는 내달 1일 발매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