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0개 객실과 뽀로로파크!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의 매력
뽀로로 객실, 테마파크로 동심 저격…영어 키즈 프로그램 운영
루프탑 레스토랑&바 오픈, 한식당 한국인 총괄 셰프 영입
필리핀 세부 막탄섬에 자리한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총 820개 객실을 보유한 대규모 리조트로, 거대한 규모만큼이나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세부 최대 규모 프리미엄 워터파크와 실내 뽀로로 테마파크, 각종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등 두말하면 잔소리다. 세부 대표 리조트로서 확실한 면모를 보여주는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를 소개한다.
누구나 즐기기 좋은 객실,
동심 저격 뽀로로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최근 제이파크 타워를 오픈해 총 객실이 820객실로 늘었다. 객실 종류도 디럭스룸부터 스위트룸, 풀빌라까지 여러 카테고리를 갖춰 폭넓은 여행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스위트룸은 전자레인지 및 싱크대가 설치돼 간단한 조리가 가능해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안성 맞춤이다. 프라이빗 시설인 풀빌라는 커플 여행객이 멋진 전망이 주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하기 좋다.
전망이 탁월한 7층과 8층은 총 20객실의 뽀로로 스위트룸으로 구성됐다. 뽀로로 객실이 위치한 층의 엘리베이터 및 복도 벽면도 뽀로로 캐릭터로 꾸며 객실로 들어가는 동안 기대감을 높였다. 객실 내부 역시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을 뽀로로와 친구들 테마로 꾸몄으며, 미니 볼풀장과 슬라이드, 디지털 스크린 등이 마련돼 객실 내에서도 즐길거리가 한가득이다.
동심을 사로잡는 뽀로로는 객실 밖에서도 만날 수 있다. 약 435평 규모의 뽀로로파크는 1층 영유아 공간, 2층 어린이 공간으로 구성된 실내 테마파크형 놀이공간이다. 다채로운 게임 시설이 구비된 아케이드를 비롯해 카페, 기념품 매장 등이 있어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테마파크의 시그니처인 뽀로로 기차를 시작으로 회전목마, VR 라이더, 디지털 스케치 등 각종 놀이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어 이용 연령대가 넓다. 어린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고려해 층으로 유아존과 어린이존을 구분한 점도 섬세하다. 특히 2층에서 1층으로 연결되는 자이언트 슬라이드는 기존 슬라이드와는 다른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끝없는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즐거움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최대 자랑거리는 세부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워터파크다. 대규모 워터파크에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됐다. 유아 및 어린이 전용 풀, 튜브를 타고 여유롭게 어트랙션을 돌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수풀, 짜릿한 파도를 느낄 수 있는 파도풀과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 등이다.
또한 바다로 이어지는 해변 앞에 위치해 세부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비치풀, 수영장 중앙에 아쿠아 바(Aqua Bar)가 자리한 아일랜드풀 등 특색 있는 시설도 많다. 이처럼 워터파크는 여유를 만끽하며 편안히 즐길 수 있는 공간부터, 흥미진진한 물놀이 시설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다.
리조트에서 채울 수 있는 즐거움은 끝이 없다. 워터파크는 물론 리조트, 비치 곳곳에 다양한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어서다. 전용 해변에서는 피쉬 피딩, 카바나와 제트스키, 아일랜드 호핑과 같은 해양 스포츠 및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물 밖에서도 미니 골프, 고 카트, 휴먼 사이즈 체스, 디트로네 등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시설이 있다.
전용 액티비티 존에서는 다양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고, 미니 놀이터, 당구, 탁구, 농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클럽메이트인 아미고(Amigo)와 즐기는 게임과 공연을 놓쳐선 안된다. 아미고는 수영장에서 수영을 지도하고, 매일 저녁에는 춤과 파이어 쇼와 같은 공연을 선사한다.
세부에서 만난 전 세계 미식 대표단
전 세계 미식 여행도 경험할 수 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레스토랑과 바 12곳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메뉴와 특급 서비스로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다. 세부의 음식 경연 대회 세부 고즈 컬리너리(Cebu Goes Culinary)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레스토랑은 뷔페는 물론 한식, 중식, 일식, 해산물 레스토랑 등 다양한 선택 폭을 자랑한다. 수준 높은 조식 뷔페인 더 아발론(The Abalone), 최근 롯데호텔 출신 오태현 한식 셰프를 한식 총괄 셰프로 영입해 정통 한식을 선보이며, 맛의 수준을 한층 높인 한식당 마루(MARU), 정통 일식 세프가 선보이는 고급 일식당 논끼(NONKI) 등이 한국인 관광객 입맛에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필리핀 로컬 푸드, 비치 사이드 해산물 레스토랑, 중식당 등에서도 오감을 자극하는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음식을 먹는 입만큼이나 눈도 즐겁게 한다. 새롭게 오픈한 제이파크 타워 루프탑에서 갈로 그릴&바 레스토랑을 선보인다. 루프탑의 탁 트인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조식 뷔페 및 유러피안 스타일의 정통 그릴 스테이크와 아시아의 풍미가 어우러진 여러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바에서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시그니처 칵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주류도 선보일 예정이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매력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즐기기 좋은 만큼 어린이 방문객도 많다. 이에 프리미엄 영어 키즈 프로그램 '조이캠프'를 운영한다. 만 5세부터 12세까지 참여 가능한 조이캠프는 아이들이 놀면서 배우는 에듀비티(에듀케이션+액티비티)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놀이, 예술,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들을 준비했으며, 어린이들끼리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게임, 쿠킹 클래스, 영어 노래 부르기 등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울러 뽀로로파크 체험 및 리조트 탐험, 야외 워터파크 체험도 가능하다. 프로그램 정원은 10명 이하의 소규모로 운영되며, 부모 분리 수업인 만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교사들의 밀착 케어가 이뤄진다. 조이캠프는 오전 반일, 오후 반일, 종일 프로그램으로, 부모에게는 휴식을 아이들에게는 영어도 배우고,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한다.
자녀와 떨어진 부모들은 여행의 피로를 씻고 재충전하는데 제격인 카라 스파(Cara Spa)에 방문하길 권한다. 필리핀 인증기관인 테스다(TESDA)로부터 검증받은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천영 유기농 제품을 사용해 어린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누구에게나 적합하다. 스파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일대일 상담에 이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인실부터 단체실까지 인원수에 맞는 스파룸을 구비하고 있고, 12세 미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성장마사지 서비스도 마련됐다.
한편, MICE 개최 장소로서 매력도 풍부하다. 1,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 볼룸부터 세미나, 가족 모임 등 소규모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소연회장까지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을 제공해 세부를 대표하는 MICE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올해 오픈한 그랜드 볼룸(Triton)은 막탄섬 최대 규모로 초대형 사이즈의 첨단 디스플레이 미디어월을 구비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고, 숙련된 연회장 서비스로 차별화된 연회를 경험할 수 있다.
송요셉 기자 yosep@traveltimes.co.kr
세부여행,세부리조트,세부 제이파크아일랜드,가족여행,뽀로로 테마파크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행업계는 바야흐로 선거의 계절, 11월말에 3대 협회 차기회장 선거 몰려 - 트래비 매거진
- 지금 오사카에서 가장 핫한 공간 2 - 트래비 매거진
- 홍콩항공 12월13일부터 인천-홍콩 노선 주 14회로 증편 - 트래비 매거진
- 웰니스와 자연 속 휴식, 호이안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 12월 개장 - 트래비 매거진
- 에어프레미아, 1월23일부터 인천-홍콩 노선 주4회 운항 - 트래비 매거진
- 20년 만에 찾아온 오로라 관측 기회, 여행이지 다양한 상품 출시 - 트래비 매거진
- 중국 국경절 여행객 7억6,500만명, 1인당 소비액은 예상보다 줄어 - 트래비 매거진
- 세르비아 국영 항공사 '에어세르비아' 한국 GSA에 미방항운 선정 - 트래비 매거진
- 미쉐린 가이드가 뽑은 ‘부산’ 맛집 3 - 트래비 매거진
- ‘발리’ 허니문을 위한 최고의 리조트 2 - 트래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