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테이블 허리우드, ‘베트남 전국3쿠션 우승’ 타이홍치엠 후원한다

황국성 MK빌리어드 기자(ceo@mkbn.co.kr) 2024. 4. 26. 16: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당구테이블업체 허리우드가 최근 베트남 전국3쿠션대회에서 우승한 '신예' 타이홍치엠과 동행한다.

허리우드(대표 홍승빈)는 최근 베트남당구스누커연맹(VBSF)이 주최하고 허리우드가 메인 스폰서를 맡은 '2024 베트남 전국캐롬당구대회'가 열린 베트남 중부 다낭시 T26호텔에서 타이홍치엠(세계 26위)과 1년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전국캐롬대회 현장서 1년 후원계약 체결
지난해 亞캐롬선수권, 포르투3쿠션월드컵 공동3위
‘호치민3쿠션월드컵‘부터 허리우드 패치 부착
허리우드 “현지 인기도 세계챔프 바오프엉빈 이상”
당구테이블업체 허리우드가 타이홍치엠과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베트남 다낭서 열린 ‘2024 베트남 전국캐롬당구대회’ 현장서 우승자 타이홍치엠(오른쪽)이 트로피를 들고 허리우드 홍승빈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허리우드 제공)
국내 당구테이블업체 허리우드가 최근 베트남 전국3쿠션대회에서 우승한 ‘신예’ 타이홍치엠과 동행한다.

허리우드(대표 홍승빈)는 최근 베트남당구스누커연맹(VBSF)이 주최하고 허리우드가 메인 스폰서를 맡은 ‘2024 베트남 전국캐롬당구대회’가 열린 베트남 중부 다낭시 T26호텔에서 타이홍치엠(세계 26위)과 1년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타이홍치엠은 오는 5월 20일 열리는 ‘호치민3쿠션월드컵’부터 허리우드 패치를 달고 각종 국제대회에 출전한다.

올해 25세인 타이홍치엠은 지난해 아시아캐롬선수권 공동3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포르투3쿠션월드컵서 4강, 베겔3쿠션월드컵 8강에 오르며 꾸준히 좋은 활약을 이어왔다.

이어 최근 베트남 당구고수 300여명이 총출동한 베트남 전국캐롬당구대회 결승에선 세계챔피언 바오프엉빈을 꺾고 우승하며 더욱 상승세를 탔다.

허리우드 홍승빈 대표는 “최근 베트남 당구시장을 유심히 관찰하는 가운데, 타이홍치엠 선수가 여러모로 눈에 띄었다. 일단 실력적인 면에서 유망하고, 평소 인품도 뛰어난 선수다. 게다가 현지에서 인기도가 바오프엉빈 이상으로 좋을 정도다. 앞으로 재능을 더욱 꽃피울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황국성 MK빌리어드뉴스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