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논란’ 곽튜브, 반쪽 된 얼굴로 조세호 결혼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상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개그맨 조세호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곽튜브는 10월 20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서로 손을 잡고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조세호, 곽튜브 모습이 담겼다.
이날의 주인공 조세호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고, 곽튜브 역시 은은하게 웃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영상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개그맨 조세호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곽튜브는 10월 20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서로 손을 잡고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조세호, 곽튜브 모습이 담겼다. 이날의 주인공 조세호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고, 곽튜브 역시 은은하게 웃고 있다.
특히 곽튜브는 최근 논란 때문에 마음 고생을 한 것인지 살이 쏙 빠진 얼굴로 눈길을 끈다.
곽튜브는 평소 학폭 피해자라는 사실을 여러 차례 언급한 바 있다. 그러나 최근 과거 멤버 따돌림 의혹에 휩싸인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을 대신 용서했다는 논란으로 물의를 빚었으며 "오만하고 잘못된 판단으로 피해자에게 또 다른 상처를 드릴 수 있다는 부분을 사려 깊게 살피지 못했다"고 사과했다.
한편 조세호는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 자리에는 주례 전유성, 사회 남창희, 축가 김범수 태양 거미, 이동욱 축사 등 내로라하는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해 화제가 됐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 발표 “일본 여행 중 프러포즈 받아” 눈물
- 양정아, ♥김승수 보고 있나? 미니스커트로 뽐낸 늘씬 각선미
- 송가인 “母 신 받은 무속인, 그래서 내 노래 다르다고”(전참시)
- “날 감시하려 SNS 가입” 박지윤, 9년 전에도 최동석 의처증 주장
- 마음고생한 박수홍, 딸 품에 안고 “아무 걱정하지 마 지켜줄게” 오열(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