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도중 얼굴에 물뿌린 정치인 비서의 돌발사고
영화 <정직한 후보2>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팍팍한 현실을 잊게 하는 사이다 코미디 <정직한 후보2>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박희철’(김무열)이 보낸 메시지로 ‘주상숙’(라미란)의 핸드폰 알람이 울리면서 시작한다. 서울시장 선거에서 낙선한 후, ‘여의도 블랙리스트’라는 소리를 들을 만큼 정계 복귀의 길이 꽉 막혀있었던 ‘주상숙’은 기적처럼 도지사라는 기회가 다시 찾아오게 된다.
하지만 동시에 가족들은 물론이고 정계 인사들에게 거침없이 내뱉는 진실의 말들은 여의도를 발칵 뒤집었던 ‘진실의 주둥이’의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다시 찾아온 인생 최대의 위기 속에서 대통령과의 독대, 그리고 북한 지도자와의 통화 이후 ‘진돗개 발령’ 뉴스 속보는 그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을 진실의 말들을 퍼부었음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연이어 구세주처럼 등장한 ‘박희철’ 역시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진 대형 사고 이후
도지사님께서 얼마나 싫어하시던지”
아 저놈의 주둥이 진짜”
등의 촌철살인 멘트는 ‘주상숙’과는 또 다른 매력의 새로운 ‘진실의 주둥이’ 등장을 알린다.
뿐만 아니라 한층 더 철없어져서 돌아온 연하 남편 ‘봉만식’(윤경호), 박힌 돌을 빼내는 굴러들어온 돌 ‘조태주’(서현우), ‘봉만식’의 동생이자 얄미운 시누이 ‘봉만순’(박진주), 영 앤 리치 건설 회사 CEO ‘강연준’(윤두준)까지. 두 ‘진실의 주둥이’를 주축으로 새롭게 결성된 ALL NEW 주둥이 군단의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줄거리-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지며 쫄딱 망한 백수가 된 ‘주상숙’은 우연히 바다에 빠진 한 청년을 구한 일이 뉴스를 타며 고향에서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는다. 하지만 정직하면 할수록 바닥으로 곤두박질치는 지지율 앞에 다시 뻥쟁이로 돌아간 그 순간, ‘주상숙’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진실의 주둥이’! 이번엔 ‘주상숙’의 비서실장 ‘박희철’까지 주둥이가 쌍으로 털리게 되는데...
- 감독
- 장유정
- 출연
-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 평점
- 7.1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