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수술하자마자 전세계 돈 다 끌어모은 톱스타 사연

연예인 중 쌍꺼풀 수술 후 달라진 이미지로 승승장구하는 경우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사진=영화 '신정무문' 스틸컷

그중 가장 성공한 스타로 성룡이 꼽힙니다!

성룡은 과거 십수년동안 명절 극장가에서 가장 각광받는 흥행 보증수표로 손꼽혔던 스타입니다.

'취권'을 비롯해 '폴리스 스토리' 시리즈 등 무협과 액션, 코미디를 두루 섭렵하며 한국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중화권 배우로 불리죠.

사진=영화 '러시아워' 스틸컷

또 하나, 성룡은 한국을 자주 찾고 좋아하는 친한파 스타로도 유명한데요. 오랫동안 한국 여자친구를 사귀었던 전력이 있고 간단한 인사와 대화는 한국어로 소화하는 등 친근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합기도’(흑연비수)같은 한·홍 합작영화들에도 부지런히 출연했고, 이때부터 한국말도 자연스레 익히게 됐다고 해요. 오우삼 감독의 ‘여자태권군영회’에서는 김창숙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사진=MBC 제공

그런 성룡은 1976년 갑자기 쌍꺼풀 수술을 단행했는데요...

사실 쌍거풀 수술하기 전의 성룡은 화려한 실력을 떠나 존재감없이 생겼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반달처럼 축 내려앉은 눈매는 쿵후영화의 처절한 복수나 고수의 카리스마와는 한참 거리가 멀었습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쌍꺼풀이 없는 눈의 그는 지금의 모습과 달리 안검하수로 인해 졸린듯한 눈을 갖고 있죠! 순하게 쳐진 눈매 때문인지 배우로서의 카리스마가 부족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당시 성룡은 실력은 인정받았으되 배우로 성공하기에는 좀 난감한 외모를 갖고 있었습니다.

사진=영화 '취권' 스틸컷

그리고 쌍꺼풀 수술을 결정한 그는 수술 이후 뚜렷한 이목구비를 갖게 됐고 주연을 맡기 시작하더니 월드스타로 승승장구했습니다.

성룡은 드디어 쌍꺼풀이라는 무기를 가지고 원화평의 ‘사형도수’로 대성공을 거두게 되었어요.

사진=SBS 제공

그는 늘 자신의 눈을 심각한 콤플렉스로 여겼던 걸까요?

자신감이라는 측면에서 그가 쌍꺼풀을 갖기 이전과 이후의 연기 스타일은 완전히 다르다는 평가를 받았죠.

쌍꺼풀수술로 인생이 달라진 최고의 남자배우 정체는 바로 '성룡'이었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