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20kg 다이어트하고 비키니 입은 스타

허니제이가 인스타그램에 "진짜 너무 예뻤고 진짜 너무 고생했음 ✨🌊"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진 속 허니제이는 흰색 비키니 톱을 입고 해변에서 청량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긴 다리를 돋보이게 하는 슬릿 디자인의 흰색 시스루 랩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룩을 완성했습니다.

허니제이는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 샌들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으며, 헤어에 비즈 장식을 더해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출산 100일 만에 본업에 복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산 후에도 여전히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낸 허니제이는 "출산했다고 춤을 못 출 이유는 없다"며 변함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무대 위에 섰습니다.

출산 후 빠르게 예전 체형으로 돌아간 그녀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특히 허니제이가 출산 후에도 체형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로, '댄스 다이어트'의 효과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꾸준히 춤을 추는 것은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유산소 운동으로서의 효과와 함께 전신 근육을 사용하는 동작들로 인해 근력 운동의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허니제이는 2022년 한 살 연하의 패션업계 종사자인 정담과 결혼해 슬하에 딸 러브 양을 두고 있습니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해피니스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