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억 한강뷰 펜트하우스' 오나미♥박민, 준범이와 축구 대결 ('슈돌')

이유민 기자 2024. 10. 13. 11: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준범이가 꼬마 슛돌이로 거듭난 가운데, 개그우먼 오나미의 집이 공개됐다.

이 가운데 제이쓴과 준범이 오나미, 박민 부부를 만나고, 준범은 축구 스텝에서 슈팅까지 해내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준범은 오나미, 박민 부부와 함께 축구에 처음 도전하는 가운데 처음이 무색할 만큼 어색함 없이 발로 공을 컨트롤하는 기술을 보여준다.

오나미의 집이 공개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3일(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 스틸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준범이가 꼬마 슛돌이로 거듭난 가운데, 개그우먼 오나미의 집이 공개됐다.

13일(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 544회는 '트롯퀸 슈퍼맘이 나타났다!' 편으로 2MC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최민환, 제이쓴이 함께 한다. 이 가운데 제이쓴과 준범이 오나미, 박민 부부를 만나고, 준범은 축구 스텝에서 슈팅까지 해내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준범은 오나미, 박민 부부와 함께 축구에 처음 도전하는 가운데 처음이 무색할 만큼 어색함 없이 발로 공을 컨트롤하는 기술을 보여준다. 또 준범은 빠른 달리기를 위한 스텝 훈련과 슈팅까지 완벽히 해내며 꼬마 슛돌이의 탄생을 알렸다. 나아가 준범은 풋살장 10바퀴를 쉴 틈 없이 뛰어다녀도 지치지 않는 강철 체력까지 보인다. 그도 그럴 것인 준범은 돌잡이 때 축구공을 잡았던 바 있어 떡잎부터 다른 기개를 보여줬던 준범의 축구 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나미는 준범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17년 차 개그력을 발휘한다. 오나미는 엄마 홍현희의 영향으로 개그의 수준이 높은 준범의 배꼽을 잡기 위해 거실에서 구르는 등 온몸으로 리액션한다고. 이에 오나미가 준범의 웃음을 터트릴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오나미의 집이 공개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3일(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앞서 지난 7월 개그우먼 이은형과 개그맨 강재준 부부의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태교로그] 개그우먼 오나미 뉴 하우스 집들이'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오나미의 집이 공개됐고, 7억 원 가량의 한강뷰 집에서 살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에 올랐다.

한편, 오나미는 지난 2022년 9월 4일 축구 선수 박민과 결혼했다.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lum525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