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탈락했던 귀여운 십대의 반전 근황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2011년 고1이었던 영주에 사는 안지영은 당시 친구였던 우지윤과 함께 학교 가요제에 나가며 볼빨간사춘기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이후 2012년 이들은 '슈퍼스타K4'에 함께 나가지만 예선에서 탈락하고 만다.

이후 대학에 간 안지영은 2014년 '슈퍼스타K6'에 참가했고, 예선을 통과하며 슈퍼위크까지 올라갔다. 이때도 최종 우승까지 가지 못했지만, 특별무대까지 하는 등 제대로 주목받기 시작한다. 그렇게 2015년 기획사와 계약을 맺으며 2016년부터 본격 대중가수로 활동하게 된다.

독보적인 음색에 특유의 싱그러움 그리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진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볼빨간사춘기. 일명 BOL4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가 개봉한다는 소식이다.

'볼빨간사춘기' 극장 상륙...안지영의 달콤한 에너지 스크린 채운다

독보적인 음색의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볼 수 있게 됐다.

7월12일 개봉하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의 첫 콘서트 실황 영화다.

지난 2023년 12월30일과 31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한 볼빨간사춘기 단독 콘서트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를 스크린으로 옮겼다.

특히 영화는 공연 실황은 물론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아시아 투어 미공개 영상과 콘서트의 비하인드 영상까지 포함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 속 주요 장면들은 달콤한 에너지로 콘서트장을 뜨겁게 만든 볼빨간사춘기만의 싱그러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좋다고 말해' 'You(=I)' '나만 안되는 연애' '나의 사춘기에게' 등 음원 강자로 꼽히는 볼빨간사춘기의 히트곡들과 함께 볼빨간사춘기만의 분위기로 가득 채운 무대, 환상적인 색감의 조명, 뜨거운 팬들의 열기가 어우러져 뜨거운 현장을 다시 느끼게 한다.

(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롯시플, 영화사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