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예은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살펴보겠다.
##리조트 룩의 정석
블랙 미니 원피스에 오버사이즈 재킷을 매치한 시크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프릴 양말과 블랙 앤 화이트 스니커즈로 귀여운 요소를 가미했으며, 화이트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리조트 분위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뮬베리 행사장의 우아한 블랙 드레스
블랙 벨벳 드레스에 화이트 컬러의 뮬베리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긴 생머리와 레드 립스틱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도,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모던함을 잃지 않은 패션을 완성했다.
##일본 스트리트 캐주얼
화이트 니트 원피스에 레드 컬러 카디건을 매치해 경쾌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그레이 삭스와 버건디 컬러 로퍼로 복고풍 감성을 더했으며,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친근한 매력을 표현했다.
##겨울 스키장 스타일
그레이 컬러의 코트와 베이지 퍼 소재의 모자, 레그워머로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연출했다. 실버 문 부츠로 화려함을 더했으며, 블랙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스키장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최근 배우 신예은의 의외의 과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한 신예은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아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으며, SBS '꽃선비 열애사'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신예은은 tvN 새 드라마 '정년이'와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탁류'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그녀가 JYP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된 사연이 재조명받고 있다.
과거 방송에서 신예은은 대학 입학 후 활동 방향을 고민하던 중 잡지 촬영을 계기로 연락을 받았다고 밝혔다. 성균관대 연기예술학 16학번인 신예은은 대학내일 840호 커버 모델로 표지를 장식했는데, 이 사진을 본 JYP엔터테인먼트 측이 즉시 그녀에게 연락해 캐스팅했다고 한다.
표지 속 신예은은 싱그러운 대학생의 모습으로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캐주얼한 옷차림에 노트북과 전공 서적을 들고 있는 모습은 갓 입학한 새내기의 풋풋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차분한 분위기와 긴 머리, 수줍은 미소와 커다란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신예은의 모습은 구독자들뿐만 아니라 JYP엔터테인먼트의 시선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