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는 부부들의 풋풋한 사랑을 무르익게 해줄 신혼여행지 BEST6

달콤한 사랑의 열매가 농익어가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장소들

신혼 여행을 가는 부부 / 사진=freepik

풋풋한 사랑이 싹트기 시작하는 신혼 초. 이제 막 함께 걷는 길을 시작하는 두 사람은 함께라면 어디를 가든 즐거운 시간이 될 겁니다. 물론 어디든 좋다지만, 신비롭고 환상적인 장소라면 더욱 좋을 테지요. 설레는 시작의 마음을 더욱 애틋하게 만들어주기에 안성맞춤일 겁니다.

오늘 소개할 명소들은 싹트기 시작한 사랑을 농익게 만들어줄 장소들임에 분명합니다. '신혼여행지로 추천하는 BEST 6'라고 제목을 지었습니다만, 뭐 어떤가요? 시간과 여유가 되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누구든지 '신혼의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는 있는 거니까요.

1. 뉴질랜드 퀸스타운

퀸스타운 전경 / 사진=unplash
▶ 웅장한 산과 어우러진 호수
▶ 자연과 함께하는 럭셔리 액티비티
▶ 뉴질랜드의 여유로운 힐링

뉴질랜드의 퀸스타운은 신혼여행지로 완벽한 장소 중 하나라고 자부합니다. 거대한 산과 어우러진 푸른빛 호수는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기에 충분합니다.

아름다운 경관만으로도 100점짜리 여행이라 할 수 있겠지만, 퀸스타운에서는 그 아름다움을 120%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도 제공합니다. 카와라우 다리와 네비스에서 즐길 수 있는 번지점프가 대표적인데요. 극도의 아드레날린을 이끌어내, 상상을 뛰어넘는 즐거움과 아찔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릴 있는 체험은 부담되신다고요? 네, 그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와카티프 호수 위를 지나는 유람선을 추천해드립니다. 유서 깊은 증기선인 TTS EARNSLAW에 올라 느긋하게 흐르는 호수 물결을 타고 주변 경치를 즐겨보세요. 그야말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한 여행이 아닐까요?

이밖에도 헬리콥터 투어, 와이너리 투어, 하이킹 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즐길 것은 넘칩니다. 부족한 것은 오히려 시간이거든요.

2. 그리스 산토리니

산토리니 / 사진=freepik
▶ 시원한 색감의 집과 어울리는 석양
▶ 화려한 밤 문화
▶ 절벽에서 즐기는 그리스 전통 요리

하얀 집들과 파란 지붕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음... 말로는 잘 연상이 되지 않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단연코 '그리스의 산토리니'라고 답할 것 같습니다.

시원한 색상으로 칠해진 집들 사이로 스며드는 일몰 빛을 직접 보신다면, 사진만으로는 느낄 수 없는 생생한 감동을 얻을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마을 사이사이 이어진 좁은 골목에는 특색 있는 상점과 카페가 가득합니다. 산토리니는 그야말로 보물찾기 하는 기분으로 구석구석 탐험하는 재미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그뿐인가요? 푸른 해안 절벽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고급스러운 그리스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암브로시아, 셀레네, 아르고 레스토랑은 그리스 전통 요리를 경험하기엔 최적의 레스토랑이므로 한 끼 정도는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아 마을에서 즐기는 일몰, 화산 토양에서 자란 와이너리 투어, 카메니 화산섬 탐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넘쳐납니다. 산토리니를 여행지로 택하셨다면 부디,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갖고 방문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3. 스페인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야경 / 사진=freepik
▶ 예술과 문화의 중심
▶ 가우디 예술과 건축물 탐방
▶ 로마 가톨릭의 신성한 거리

남성들 사이에서 바르셀로나 하면 가장 먼저 축구를 떠올리기 쉬울 겁니다. 하지만 그건 바르셀로나가 가진 매력의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축구 말고도 시선과 관심을 잡아끄는 즐길거리는 물론,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뿜는 이색 명소들이 많거든요.

바르셀로나에는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의 유명한 건축물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이곳을 대표하는 로마 성당 중 하나입니다. 다른 건축물들과 달리 고딕풍스러운 분위기가 충만한 모습은 신혼부부에게 경건한 마음으로 사랑을 다짐하게끔 하는 마력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시민의 영원한 산책로'라는 뜻을 가진 ‘람블라스 거리’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레스토랑, 카페, 거리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들이 상시 여행객의 발목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방문하세요.

4. 일본 교토

교토 거리 / 사진=freepik
▶ 전통과 현대 느낌이 있는 복잡한 골목
▶ 다양하고 아름다운 사찰탐방
▶ 일본 전통 문화 체험

교토는 일본의 고도(古都)로서 천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도시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상대적으로 가깝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색다른 문화체험과 아름다운 전통의 문화를 간직한 곳이기도 하죠. 이 때문에 신혼여행지로서는 제격인 장소로 평가받는 곳입니다.

교토의 후시미 이나리 신사는 천 개의 붉은 도리이가 길게 이어진 신비로운 장소입니다. 한 걸음 한 걸음 걸으면서 신혼의 풋풋한 맹세를 다짐하는 것도 추천할 만한 콘텐츠입니다. 또한 게이샤 문화, 전통 찻집 체험, 치쿠린, 기요미즈데라 등 교토의 전통적 체험은 교토여행 내내 입가에 미소를 떠나지 않게 할 것입니다.

가깝고도 멀다고 느껴지지만, 그만큼 아름다운 장소의 교토로 떠나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피지 섬

피지섬 / 사진=freepik
▶ 아름다운 해변 위의 작은 섬들
▶ 별빛 투어
▶ 에메랄드빛 바다와 어우러진 야자수
▶ 비밀공간 에서의 로맨틱한 시간

한국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피지섬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야자수가 어우러진 로맨틱한 휴양지입니다. 상대적으로 여행객들이 많지 않고 여유로운 분위기 덕에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 곳이기도 하죠.

온화한 기후에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느긋하게 어루만지며 평온 속에 녹아들게끔 도와줍니다. 사실 이 조용한 바다와 함께 즐기는 바람만 있다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일거에 날아갈 것도 같은데 말입니다.

피지에서는 맑은 바다와 다양한 해양 생물을 감상하며 스노클링 및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안에서는 피지섬 원주민들의 메케 전통춤 공연과 카바 의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피지의 많은 즐길거리들과 아름다운 풍경들을 눈과 마음속에 담아보고 오세요.

6. 이탈리아 카프리 섬

카프리 섬 절벽 / 사진=freepik
▶ 화려한 자연 경관
▶ 고급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맛있는 음식
▶ 블루 그로토 탐험

카프리 섬은 이탈리아 남부 나폴리 만에 위치한 섬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그 중 가장 신비로운 투어는 단연코 보트를 타고 에메랄드 블루 빛의 동굴을 탐험할 수 있는 ‘블루 그로토 탐험’ 일 것입니다. 보트 투어를 통해 섬의 해안선을 따라 여러 아름다운 동굴들을 탐험하며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자연과의 시간을 보내고 카프리 타운으로 올라오시면 고급스러운 거리 산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카프리 섬의 시원한 경치를 눈에 담으며 고급 부티크, 레스토랑,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객을 위한 모든 것이 모여 있는 이 마을에서 커피 한잔을 마시며 지나가는 사람들만 구경해도 꽤 재밌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카프리 섬에서 가장 높은 곳의 전경이 궁금하시다면 ‘몬테 솔라로’로 오르는 케이블카를 타고 오를 수 있습니다. '환상적'이라고밖에 표현할 수 없는 섬의 전경을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