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이 타는 차 이거 뭐야?" 국내에 드디어 출시한 브랜드 최초의 전기 SUV
전 국가대표 '박태환'과 캐딜락 '리릭'의 만남
'리릭'의 이미지와 닮아 앰버서더로 선정
다양한 협업 활동을 기획 중
캐딜락코리아가 대한민국 수영의 전설 박태환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를 브랜드 첫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리릭'의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박태환 선수는 국내 수영 역사상 최초로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하며 '마린보이'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첫 번째 순수 전기 SUV 캐딜락 리릭
캐딜락의 첫 순수 전기 SUV인 '리릭'은 지난 5월에 출시된 제너럴모터스(GM)의 차세대 전기차 플랫폼 '얼티엄(ULTIUM)'을 기반으로 설계되었다.
102kW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1회 충전 시 최대 465km를 주행할 수 있는 리릭은 '자연의 리듬(The Rhythms of Nature)'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과 첨단 주행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로써 럭셔리 전기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마린보이 박태환 캐딜락 리릭 엠버서더로 선정
박태환 선수는 "리릭을 통해 세단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고급스러운 승차감과 첨단 주행 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었다"며, "앰버서더로서 많은 분들이 '아메리칸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은정 부장은 "박태환 선수가 세계적인 무대에서 대한민국 수영을 이끌었던 것처럼, 리릭은 전기차 시대에 캐딜락이 나아갈 방향성을 제시하는 기념비적인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캐딜락코리아는 박태환 선수의 국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리릭을 제공하고 다양한 협업 활동을 기획 중에 있다.
이 협업은 브랜드와 제품의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태환 선수의 성공적인 커리어와 혁신적인 리릭의 만남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7월 30일까지 'Shape of Art' 리릭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캐딜락코리아 채널을 통해 시승 신청이 가능하다.
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리릭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딜락코리아는 박태환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를 브랜드 첫 순수 전기 SUV '리릭'의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박태환 선수의 혁신적인 이미지와 리릭의 첨단 기술이 결합되어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캐딜락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전기차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