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논란' 맘고생했나… 곽튜브 근황, 얼굴 반쪽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핼쓱해진 얼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더 밥 스튜디오'에는 '떡잎방범대 아닙니다.. 리얼 갱으로 거듭난 5인의 살벌한 진실 게임(feat. 침착맨, 빠니보틀, 곽튜브, 키드밀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겅게더;ㄴ 영상에서 침착맨, 빠니보틀, 김풍은 곽튜브를 기다렸다.
곽튜브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이 아닌 '더 밥 스튜디오' 채널을 통해 복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더 밥 스튜디오'에는 '떡잎방범대 아닙니다.. 리얼 갱으로 거듭난 5인의 살벌한 진실 게임(feat. 침착맨, 빠니보틀, 곽튜브, 키드밀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겅게더;ㄴ 영상에서 침착맨, 빠니보틀, 김풍은 곽튜브를 기다렸다. 곽튜브는 김풍의 심부름으로 무언가를 가져왔고, 김풍은 곽튜브 얼굴을 보자마자 "이거 마셔라"라며 음료를 건넸다.
빠니보틀은 "얼굴이 4분의3이 됐다"고 했다. 김풍은 "요즘 다이어트 하냐"라고 물었고, 곽튜브는 "반쪽이라고는 못하겠다"고 말했다.
곽튜브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이 아닌 '더 밥 스튜디오' 채널을 통해 복귀했다.
최근 곽튜브는 자신의 채널에 이나은과 함께 이탈리아 여행을 떠났던 영상을 공개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영상에서 곽튜브는 이나은의 학교 폭력 의혹을 언급한뒤 "내가 좀 면전에 두고 얘기한 적은 한 번도 없지만 좀 미안한 게 많았다. 피해자로서 네가 많은 얘길 하기도 했는데 정작 오해받는 사람한테도 내가 피해를 주는 거 같아서 좀 그렇더라"고 이나은을 옹호하는 발언을 했다.
해당 발언에 비판이 이어지자 곽튜브는 영상을 비공개 처리한 뒤 "학교 폭력의 피해자로서 시간이 흐른 지금 이 순간에도 얼룩과도 같은 상처를 가지고 있다. 상처의 깊이와 흔적은 다 다른 것인데 나에게도 상처가 있으니 누구보다 이 문제를 잘 이해할 수 있겠다 생각했던 저의 자만이었다"라며 "저의 오만하고 잘못된 판단으로 피해자에게 또 다른 상처를 드릴 수 있다는 부분을 사려 깊게 살피지 못했다. 이번 일로 지난 일이 언급되어 다시 한번 상처 받았을 피해자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저의 잘못"이라고 사과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옷만 입은 리사?…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선다 - 머니S
- '돌싱' 한그루, 볼륨감+애플힙 다 가졌네? - 머니S
- "확 달라졌다"… '160억 건물주' 이다해, 못 알아볼 뻔? - 머니S
- "아빠 어디있어?"… 사유리, 비혼모 현실 '직면'했다 - 머니S
- 티아라 효민, 마카오서 뽐낸 '애플힙'… 레깅스 입고 여행 즐겨 - 머니S
- 튕겨나간 승용차…태백 교차로서 3중 추돌, 6명 중경상 - 머니S
- "군복 입고 할말 못하면 XX"… 김용현, 국감 중 욕설 논란 - 머니S
- 논란 3개월만 복귀… 쯔양 "지옥 견딜 수 있었다"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
- 새해 첫 주식시장 10시 개장… 종료 시간은 3시30분 유지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