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투병에 공황장애” 공형진, 모친상 6개월만 오늘(25일) 부친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형진이 모친상을 당한지 반년 만에 부친상을 당해 깊은 슬픔에 빠졌다.
공형진은 10월 25일 부친상을 당했다.
6개월 만에 양친을 모두 여읜 공형진은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고 있다.
한편, 1991년 SBS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공형진은 다수의 작품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지만, 최근에는 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공형진이 모친상을 당한지 반년 만에 부친상을 당해 깊은 슬픔에 빠졌다.
공형진은 10월 25일 부친상을 당했다. 공형진 부친은 89세를 일기로 이날 영면에 들었다.
빈소는 서울 강남 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에 차려졌다. 발인은 27일 오전 6시 30분이며, 장지는 용인공원묘원이다.
공형진은 지난 4월 모친상을 당한 바 있다. 6개월 만에 양친을 모두 여읜 공형진은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고 있다.
한편, 1991년 SBS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공형진은 다수의 작품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지만, 최근에는 뜸했다.
지난 2020년, 공형진은 공교롭게도 이날 세상을 떠난 故김수미가 진행하던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활동을 중단했던 이유로 "공황장애를 앓았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공형진은 어머니의 결장암 투병과 아버지의 낙상 사고 등 연이은 악재를 경험하면서 공황장애를 얻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9㎏ 빼고 극과 극 변화 “같은 사람 맞아요”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