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전국에 '가을비' 오락가락…남부 해안엔 강한 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요일인 15일에는 전국이 흐리고 곳에 따라 비가 내리는 곳이 있을 전망이다.
14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는 15일 경기 남부와 강원 남부는 새벽까지, 충청권은 오전까지, 남부 지방과 제주도는 오후까지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화요일인 15일에는 전국이 흐리고 곳에 따라 비가 내리는 곳이 있을 전망이다.
14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는 15일 경기 남부와 강원 남부는 새벽까지, 충청권은 오전까지, 남부 지방과 제주도는 오후까지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
수도권 북부와 강원 중·북부는 새벽까지 0.1㎜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14일부터 이틀간 예상 강수량은 경기 남부 5㎜ 미만, 서해5도·강원 남부 5∼10㎜, 대전·세종·충남·충북·경북 북부 5∼20㎜, 광주·전남 10∼60㎜, 전북 5∼40㎜, 부산·울산·경남·경북 남부 동해안 20∼60㎜(많은 곳 부산·울산·경남 남해안 80㎜ 이상), 대구·경북 남부 내륙·울릉도·독도 5∼40㎜, 제주도 10∼60㎜다.
전남 해안과 경남권 해안에 아침까지 시간당 10∼30㎜의 강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전남권과 경남권, 제주도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아침 최저기온은 14∼20도, 낮 최고기온은 22∼26도로 예보됐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맨 이진호 '인터넷 불법도박' 자백…"빚 죽을 때까지 갚을 것"
- 권성동 "인적쇄신 대표실이 우선"…국힘 내분 점입가경
- 명태균 "尹·김 여사, 인수위 와서 면접 봐달라 해"
- '결혼하고 싶어요'…미혼남녀 결혼 의향, 6개월 만에 4.4%p 상승
- "1억원 넘게 팔린다"…'발베니 50년' 위스키 [현장]
- BTS 지민 측 "'인터넷 불법도박' 자백한 이진호에 돈 빌려준 적 있어"
- "이웃나라 사람으로 기뻐"…日도 열광하는 '한강 소설'
- 이스라엘군, '블루라인' 넘어 레바논 강제 진입…유엔 '강력 반발'
- 국밥집 와놓고 "술집 아가씨 불러달라" 행패 부린 남성
- "배달 수수료 남 일인가?"…외식업계 '부글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