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사업가 남편과 준비한 한강뷰 딸 100일 파티 “잊지 못할 추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딸 100일 잔치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아유미는 지난 9월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딱 추석날이 100일이었던 그녀. 추석이라 여는 식당이 많이 없어서 그럼 우리가 직접 하자고 해서 시작된 핸드메이드로 꾸며본 100일 잔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을 통해 아유미 부부가 가족들과 함께 딸 100일 잔치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딸 100일 잔치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아유미는 지난 9월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딱 추석날이 100일이었던 그녀. 추석이라 여는 식당이 많이 없어서 그럼 우리가 직접 하자고 해서 시작된 핸드메이드로 꾸며본 100일 잔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을 통해 아유미 부부가 가족들과 함께 딸 100일 잔치 모습이 공개됐다. 아유미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파티 장식과 귀여운 아기의 모습이 담겼다. 딸과 함께 가족 사진을 찍은 단란한 세 식구 모습도 미소를 유발한다.
아유미는 “날씨 예보에 비 온다고 되어있길래 엄청 걱정했는데 비는 커녕 완전 폭염. 우리 세아 잘 살았나 봐(3개월 동안). 근데 너무 더워서 세아는 거의 야외엔 못 나가고 사진 찍을 때만 잠깐 나가도 역시나 아기에겐 너무나 고통스러운 날씨라 바로 철수”라고 적었다.
이어 “아기 고생만 시킨 것 같아서 마음이 너무 아팠는데 집에 오니까 언제 그랬냐는 듯 방글방글. 밤에 잘 자는 모습 보고 참 힘들었지만 고생한 만큼 잊지 못 할 좋은 추억 하나 생겼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세아 덕분에 우리도 부모된 지 100일. 세아 엄마하게 해줘서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유미는 2022년 2살 연상 사업가 권기범과 결혼해 지난 6월 10일 결혼 2년 만에 득녀했다. 앞서 아유미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안현모 한예슬 넘사벽 피지컬 자랑, 누가누가 더 예쁘나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이나은 옹호’ 곽튜브 논란 예언한 덱스 “여자문제 조심” 경고 재조명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