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대원들, '우울증'에 시달리던 작은 고양이가 마침내 눈을 뜨자 깜짝 놀라
몇 달 전, 캐나다 앨버타주의 동물 관리 센터에 작고 더러운 털뭉치가 도착했습니다. 그것은 상업용 주차장에서 홀로 방황하는 채 발견된 초라한 새끼 고양이였으며, 분명히 희망이 부족했습니다.
Little Cats Lost Society의 구조대는 그를 그들이 본 "가장 역겹고, 병들고, 우울한 작은 페르시아 고양이 중 하나"라고 묘사했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것 아래에는 실제로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지기라는 이름의 작은 고양이는 백선 감염을 앓고 있었습니다. 백선은 곰팡이성 질환으로 머리부터 꼬리까지 아프고 자극을 받는 증상입니다.
불쌍한 지기는 너무 불편해서 눈을 뜨기도 힘들었습니다.
Little Cats Lost Society를 통해 자원봉사 보호 엄마인 에린 맥도날드는 지기의 슬픈 상황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그를 받기 위해 보호소로 달려갔고 모든 것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경험이 풍부한 보호자와 격리 구역이 있는 곳에서 지내야 한다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수락했습니다." 맥도날드는 The Dodo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때 그녀는 지기의 놀라운 눈을 처음 보았습니다.
"그는 너무 작아서 3파운드밖에 나가지 않았지만, 그의 눈은 밝고 경이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McDonald가 말했습니다. "그를 위해 가슴이 아팠습니다."
Ziggy의 백선 감염은 McDonald의 다른 반려동물과 떨어져 있어야 했고, 그와 상호 작용할 때는 백선의 확산을 막기 위해 보호 장비를 사용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의 새로운 위탁 엄마를 막지 못했습니다.
McDonald는 "우리는 집으로 돌아갔고, 그가 껴안기와 사람들을 좋아한다는 것을 금세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기는 백선 감염을 퇴치하기 위해 일주일에 두 번 경구 약물과 약물 목욕을 받았고 그 결과는 고무적이었습니다.
백선 검사 결과는 음성이 나왔고, 지기는 격리에서 나올 수 있었습니다.
"열렬하게, 그는 다른 반려동물들과 어울리기 위해 안으로 들어왔어요. 그가 '집에' 온 건 이번이 처음인 듯해요. 그래서 모든 게 새로웠어요." 맥도날드가 말했다. "그는 잘 적응했고, 다른 고양이들도 그의 동행을 좋아하는 듯해요. 그는 더 많이 놀고 탐험하기 시작했어요. 처음 며칠 밤은 저와 함께 잤어요."
지기는 그 어느 때보다 자신답게 행동하는 것 같습니다.
Ziggy는 훨씬 나아졌고 백선도 완전히 해결된 듯하지만 McDonald는 문제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추가 치료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불행히도 일주일 전쯤에 그에게 새로운 반점이 생긴 것을 알아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건강 문제는 제쳐두고, Ziggy는 여전히 잘 자라고 있습니다.
"그는 항상 나를 따라다닙니다." McDonald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가 어떤 사람인지 보고 있습니다."
지기의 크고 아름다운 눈에 빛이 돌아왔습니다.
"저는 그의 미래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지만, 우리는 그가 결코 감염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라는 현실에 직면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맥도날드가 말했다. "이것은 그가 살 집을 찾기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기는 항상 맥도날드와 그녀의 가족과 함께 할 자리를 가질 것입니다.
Ziggy의 지속적인 치료 및 관리 비용으로 인해 McDonald와 Little Cats Lost Society는 대중의 도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기부는 LCLdonations@shaw.ca로 전자 송금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메모에 "Ziggy"를 추가하세요.)
후원자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Little Cats Lost Society의 Amazon 위시리스트에 기부하여 Ziggy와 그와 같은 다른 고양이를 도울 수도 있습니다.
https://tinyurl.com/2669kq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