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쉽게 떠날 수 있는 서울 호캉스 추천 ✨
서울 내 호텔 수영장은 가장 가볍게 떠날 수 있는 국내 여행지 중 하나죠. 서울 내 수영장만으로도 힐링이 가능한 감성 호캉스 장소들을 소개할게요.
1. 아난티 앳 서울 강남

처음으로 소개할 곳은 서울 강남에서 이국적인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아난티 앳 강남입니다.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 2곳으로 나누어져 있어 취향에 맞는 공간을 즐길 수 있어요.
붉은 벽돌이 아치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는 야외 수영장이에요. 강남 한복판에 있는 수영장인데도 마치 다른 공간에 온 것 같은 분위기죠. 특히 실내 수영장의 샹들리에가 마치 유럽 호텔에 온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줘요.
구명조끼와 암튜브, 타월은 무료 대여가 가능합니다. 야외 수영장은 온수풀로 운영하고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2.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잠실의 간판 호텔이라고 할 수 있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실내수영장도 인기있는 호텔 수영장 중 하나인데요. 봄이면 벚꽃이, 가을이면 단풍이 보이는 풍경이 아름다운 소피텔 서울의 실내수영장이에요.
천장에 반짝거리는 장식이 이 호텔의 시그니처죠. 조명이 비춰 바뀌는 수영장 물의 색도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낭만적인 야외 월풀까지 함께 만나보세요.
3.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마포 최고의 한강뷰! 서울 내에는 한강뷰로 유명한 호텔들이 꽤나 있는데요. 마포 유일 5성급 호텔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의 수영장을 소개합니다.
서울 시내에서도 인피니티풀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에요.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엠갤러리의 야외수영장은 탁 트인 한강뷰를 자랑해요. 입장 횟수 제한도, 일자 제한도 없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4. 파라스파라 서울

파라스파라 서울은 서울의 풍경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자연 친화적인 경관을 가지고 있는데요. 북한산 풍경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파라스파라 서울은 빼어난 경관과 어우러지는 야외수영장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온 곳이에요.
이곳의 시그니처 풀장 역시 마치 해외 같은 분위기를 하고 있죠. 울창한 나무로 둘러쌓인 파라스파라 서울의 수영장은 그 장소만으로도 충분한 힐링을 느끼게 해 줘요. 특히나 온수로 운영되는 라운드풀은 파라스파라 서울에서의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합니다.
5. 신라호텔 서울

마지막으로 소개할 신라호텔 서울은 호캉스의 근본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신라호텔 서울의 야외수영장, 어반 아일랜드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이곳은 특급호텔 답게 들어갈 때부터 인원에 맞게 썬베드를 지정해줘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전반적으로 수건 관리, 메뉴 주문 등이 신속하게 이루어지는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요. 저녁에는 조명이 들어오면서 새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내 분위기 있는 수영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름이 다가오면서 점점 시원한 수영장에 대한 니즈가 커질 것 같아요. 올여름은 멀리 떠날 것 없이 서울 시내 호텔로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