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현, 블랙 바람막이 원피스로 시크한 여름룩 완성

/사진=신지현 인스타그램

신지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 한 장이 이목을 끌고 있다. 따스한 계단 위에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한 그녀는, 계절감에 딱 맞는 바람막이 원피스와 라탄백 조합으로 세련된 썸머룩을 완성했다.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아이템 ‘피아노사’ 원피스는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의 바람막이 원피스를 선택한 신지현은, 스트링 디테일로 허리와 소매를 조절해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을 살렸다. 얇고 가벼운 소재감은 시원한 착용감을 주면서도 구조감 있는 핏을 유지해, 무심한 듯 시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여기에 라운드 지퍼 디테일과 함께 브랜드 로고가 정갈하게 배치되어 미니멀한 감각도 더했다.

/사진=신지현 인스타그램

손에 든 라탄 소재 버킷백 역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포인트였다. 자연스러운 베이지 컬러와 블랙 트리밍이 조화를 이루며, 전체적인 룩에 여름 분위기를 가미한다. 특히 'DUVETICA ITALIA' 로고가 새겨진 스트랩과 버킷 형태는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며, 데일리룩에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지현 언니, 블랙 원피스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대박”, “라탄백 너무 귀여워요! 여름 가방으로 찜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패션 감각에 공감했다.

신지현의 이번 스타일링은 시크함과 실용미를 동시에 갖춘 간절기룩의 좋은 예다. 바람막이 원피스를 보다 다양하게 활용하고 싶다면, 그녀처럼 라탄백을 더해 계절감을 살려보자. 주말 나들이나 일상 속에서도 센스 있는 여름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신지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