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러 20명 고발’ 쯔양, 얼마나 힘들었으면 “심리치료 거절, 체중 2-3㎏ 줄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이 악플러 20명을 경찰에 고발했다.
9월 14일 경찰에 따르면 쯔양의 법률대리인 측은 9일 쯔양에 대한 악성 댓글을 게시한 네티즌 20명을 정보통신망법상 위반과 모욕죄 혐의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이 악플러 20명을 경찰에 고발했다.
9월 14일 경찰에 따르면 쯔양의 법률대리인 측은 9일 쯔양에 대한 악성 댓글을 게시한 네티즌 20명을 정보통신망법상 위반과 모욕죄 혐의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쯔양의 법률대리인 김태연 변호사는 YTN과 인터뷰를 통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원하는 입장으로 고발을 진행하게 됐다"며 "협박 사건 이후 심리 치료를 제안 받았으나 이를 거절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다. 최근에는 잘 먹지 않고 체중도 2, 3kg 줄었다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쯔양은 지난 4년 간 전 남자친구이자 전 소속사 대표 A씨에게 폭행 및 착취를 당했다고 밝혔다. A씨는 형사 고소 중 사망해 사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 또한 쯔양은 '렉카 연합'이라 불리는 유튜버들에게 과거를 폭로하지 않는 조건으로 협박을 당해 돈을 갈취 당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박환희, 강남역 계단서 쓰러졌다…119 출동 “역무원이 얼굴 가려줘”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블핑 제니 송혜교→현아 시선 확 빼앗는 레드 스타킹, 각선미 뽐내볼까
- 신현준 띠동갑 아내 최초 공개, 11년만 방송 출연 이유=남편 고발?(꽃중년)[어제TV]
- K아이돌 싫다며 자진 탈퇴해놓고…박제형 “데이식스 역사서 지워져 마음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