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60대 맞아? 명품 머플러로 완성한 힙한 언니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신혜가 나이가 무색한 패션 센스를 뽐냈다.
황신혜는 10월 2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아무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외출한 황신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웨트 셔츠에 와이드 트레이닝 팬츠를 입은 황신혜는 마냥 캐주얼할 수 있는 패션을 부츠와 진주목걸이, 명품 C사 캐시미어 머플러로 완성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황신혜가 나이가 무색한 패션 센스를 뽐냈다.
황신혜는 10월 2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아무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외출한 황신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웨트 셔츠에 와이드 트레이닝 팬츠를 입은 황신혜는 마냥 캐주얼할 수 있는 패션을 부츠와 진주목걸이, 명품 C사 캐시미어 머플러로 완성시켰다. 황신혜의 완벽한 옷맵시에 그녀의 모습은 언틋 보면 대학생으로 보일 정도로 어려 보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누나 패션 대학생 짱짱 귀여워요", "20대 같다", "캐주얼하시고 아름다워요", "역시 신혜 언니", "요즘 패션으로 부담없는 멋쟁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신혜는 1963년생으로 만 61세다. MBC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1980년대를 대표하는 미녀 배우로 사랑받았다. 슬하에 모델 겸 배우, 화가로 활동 중인 1999년생 딸 이진이를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9㎏ 빼고 극과 극 변화 “같은 사람 맞아요”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