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친구였던 7살 연상 교수와 결혼식을 무려 3개월 동안 했다는 탑연예인

미국 UCLA 연극영화과에 입학했습니다. 1996년 한국어를 익히기 위해 부모님의 고향에 잠시 들어왔다가 한국에서 가수 활동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박정현은 윤종신을 만나 성공적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박정현은 '나는 가수다' '위대한 탄생' '히든싱어' '비긴 어게인 2' '비긴 어게인 3' 등에 출연해 활발한 예능 및 음악 활동을 이어왔으며, '비긴 어게인 3' 12화에서 부른 Sia의 'Chandelier(샹들리에)' 영상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박정현은 캐나다 교포 출신 남자친구와 3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7살의 나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박정현의 남편은 서울 소재 대학교에서 영문학을 가르치는 교수로 알려졌습니다.

결혼 후 약 1년 뒤 박정현은 한 방송에 출연해 남편과 함께 하와이, LA(로스앤젤레스), 밴쿠버에서 결혼식을 3번 올렸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정현은 "결혼하는 데만 3개월이 걸렸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이날 박정현은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작게 했는데, 그 후 지인들에게 인사를 하는 과정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미국의 하와이에서 LA, 남편의 친구가 많은 캐나다의 밴쿠버까지 3개월 동안 웨딩 투어를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녀는 남편에 대해 "원래 모임에서 10년 정도 알고 지낸 사이였다"며 "3년 반 좀 넘게 연애를 하고 '아 이 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남편과 퍼즐처럼 딱 맞다는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12월 28일 '열혈사제 시즌2'가 종영한 가운데 SBS 특집 콘서트 ‘성시경 with friends 2024’ 특별 편성됐습니다. 이번 콘서트 역시 성시경과 절친한 선·후배 가수들이 총출동하며 윤종신, 박진영, 박정현이 처음으로 함께 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성시경과의 특별한 듀엣무대를 선사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