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민, 걸그룹 출신 정명 복근 공개 발언에 또 헛다리→새벽 기상 (돌싱글즈6)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착각남' 보민이 정명의 복근 공개 발언에 새벽부터 기상해 운동장소에서 정명을 기다린다.
9월 19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6'에서 돌싱남녀 10인 미영-방글-보민-성서-시영-정명-지안-진영-창현-희영이 첫 번째 정보공개인 '이혼 사유'를 털어놓은 뒤, 둘째 날 아침 브런치 데이트에 돌입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착각남' 보민이 정명의 복근 공개 발언에 새벽부터 기상해 운동장소에서 정명을 기다린다.
9월 19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6’에서 돌싱남녀 10인 미영-방글-보민-성서-시영-정명-지안-진영-창현-희영이 첫 번째 정보공개인 ‘이혼 사유’를 털어놓은 뒤, 둘째 날 아침 브런치 데이트에 돌입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보민은 시영-희영을 향한 정명의 플러팅이 자신을 향한 것이라고 착각해 헛다리 행보를 보여주면서 ‘화제의 주인공’으로 급부상했다. 이날 보민은 전날 밤 산책을 함께 했던 정명이 “내일 아침에 같이 운동하면, 내 복근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발언을 떠올리면서 새벽 5시 50분에 기상해, 운동 장소로 향한다. 하지만 정명이 아닌 다른 사람들만 줄줄이 운동 장소에 나타나자, 보민은 시무룩한 표정을 지으며 억지 운동을 한다.
보민의 씁쓸한 표정을 지켜보던 MC 이혜영은 “어떡해, 그냥 들어가!”라며 안타까워하고, 유세윤과 이지혜는 “그래도 기왕 일찍 일어났는데, 계속 기다려 봐야지”라며 보민을 응원한다. 과연 정명이 보민의 애타는 기다림에 응답할지, 아니면 다른 속내가 있는 것인지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아침 운동으로 몸을 푼 돌싱남녀들은 다 같이 숙소 옆 식당으로 가서 아침 식사에 나선다. 그런데, 식당 내부에는 “마음에 드는 사람과 ‘브런치 데이트’를 즐기라”는 미션이 고지돼 있어 치열한 눈치 싸움이 펼쳐진다. 이후, 저마다 짝을 이뤄 브런치 데이트에 들어가는데, 이중 한 돌싱남녀는 대화를 하던 중 서로의 생일은 물론, MBTI까지 똑같다는 것을 발견해 “소름 끼친다”는 반응을 보인다. 4MC들 역시 두 사람을 향해 “완전 운명이네!”, “둘이 사귀면 딱 좋겠어!”라고 환호의 박수를 보낸다. ‘브런치 데이트’에서 “데스티니!”를 외친 남녀가 누구일지, ‘돌싱 하우스’에서의 첫 번째 공식 데이트 현장에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박지윤 나홀로 “집콕” VS 최동석 자녀들과 “행복”‥극과극 추석 풍경[종합]
- “BTS 방패 사용 중단” 방탄소년단 팬덤, 민희진 복귀 반대 성명 발표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레이싱모델 신해리→기상청통보관 김동완, 추석연휴 중 사망비보[종합]
- 복귀 앞둔 이나은, 이강인 열애설 겨우 벗어났는데…곽튜브 논란에 또 시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