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강원랜드서 거꾸로 매달려” 발언에 곽튜브 깜짝(지구마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준형의 말실수가 웃음을 더했다.
10월 26일 방송된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에서는 다시 만난 곽튜브와 여행 메이트들이 그려졌다.
이날 강기영, 박준형은 곽튜브의 우승을 기념해 울릉도로 향했다.
지난 시즌 우승자 곽튜브의 여행 파트너로 함께하며 환상적 꿀케미를 선사한 god(지오디) 박준형과 강기영이 합류해 럭셔리 끝판왕 우승 특전 울릉도 여행을 떠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준형의 말실수가 웃음을 더했다.
10월 26일 방송된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에서는 다시 만난 곽튜브와 여행 메이트들이 그려졌다.
이날 강기영, 박준형은 곽튜브의 우승을 기념해 울릉도로 향했다. 강기영은 액티비티한 여행에 관심을 보이면서 스노클링 등을 언급했다.
이에 박준형은 "못 하는 거는 없는데. 요새는 오랫동안 거꾸로 매달려 있는 건 안 하려고 한다"고 했다. 곽튜브가 "그런 건 어디서도 안 하지 않아요?"라고 반응하자, 박준형은 "왓섭맨에서. 놀이동산 그 뭐야. 강원랜드?"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곽튜브는 "강원랜드는 거꾸로 매달진 않고"라고 정정했지만, 박준형은 꿋꿋하게 "그러고 나서 내장이 이상해졌다"러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곽튜브의 짜릿한 우승 여행기를 담는다. 지난 시즌 우승자 곽튜브의 여행 파트너로 함께하며 환상적 꿀케미를 선사한 god(지오디) 박준형과 강기영이 합류해 럭셔리 끝판왕 우승 특전 울릉도 여행을 떠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故김수미 빈소 못 간 탁재훈 이상민 “더 비통” 돌싱포맨 해외 촬영 중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김민종, 미모의 여친 공개 “결혼 전제 만남, 여친 이상형=강호동”(전참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