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세도 적게 나오는데 3초 만에 따뜻한 바람 나오는 이것
온풍기 추천 10
날씨가 추워질 때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또 빠르게 실내를 따뜻하게 만들 수 있는 난방 기구가 바로 ‘온풍기’다. 온풍기는 내부에 부착된 팬을 돌려 따뜻한 바람을 내보내는 기구를 지칭한다. 낮에는 따뜻해서 보일러를 가동하기에는 애매한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기구라 할 수 있다. 에어컨에도 온풍기 기능을 탑재한 경우가 많지만, 에어컨 내장 온풍기는 난방 능력 대비 효율이 낮아서 전용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지금부터는 일교차가 큰 날에 사용하기 좋은 온풍기 제품을 추천하고자 한다.
한일전기 HEF-E2023B
한일전기의 전자식 온풍기는 희망 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내려가는 제품이다. 불꽃 열선 없이 따뜻한 바람을 일으키고 온도를 유지시켜 안전하며, 설정값에 따라 자동으로 켜짐과 꺼짐을 반복해 전기요금 걱정을 덜어준다. 전력을 보다 아낄 수 있도록 2000W(강), 1000W(약)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온풍기다. 한일전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29,8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미니모스트 라라웨이 Limo-H2
세이프웨이의 온풍기는 작은 크기와 귀여운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사이즈가 작아서 가정용은 물론 캠핑용, 사무실용으로도 사용하기 용이한 온풍기다. 사이즈가 작지만 효율은 좋은 편이기에, 최대 10평의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환경에 따라 온풍, 고온풍, 미풍의 3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바람 세기도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의 판매가는 53,900원이다.
루에닉 미니 온풍기
루에닉 미니 온풍기 또한 PTC 히터를 탑재해, 자가온도 조절 장치를 통해 온도가 낮을 때만 높은 열을 발생시키는 온풍기다. 소음이 매우 낮은 BLDC 모터를 탑재해, 1500W의 풍량을 유지하면서도 33㏈의 낮은 소음을 실현한 조용한 온풍기이기도 하다. 온풍기 사용 시에 쉬이 실내가 건조해지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제품 구매 시 가습기를 함께 증정한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99,000원이다.
픽스 전기 팬히터 온풍기 XFH-301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안전한 온풍기 ‘픽스 전기 팬히터 온풍기’도 많은 추천을 받는 제품이다. 3초 만에 60도의 열풍을 뿜어 실내 공간을 따뜻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600W의 저전력 제품이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게가 950g으로 가벼워 휴대용 온풍기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원버튼으로 동작해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앱스토리몰에서 39,800원의 판매가로 만날 수 있다.
파세코 PPH-MST2000
파세코 온풍기는 과열 방지와 넘어짐 안전장치의 2중의 안전장치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열 플라스틱을 적용해 고온에서도 안전한 제품이며, 항공기에 사용되는 첨단 PTC 히터를 사용해 예열이 필요 없이 따뜻한 바람을 빠르게 느낄 수 있다. 산소를 태우지 않는 방식의 난방으로, 환기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온풍기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119,000원이다.
프롬비 FC189
프롬비 온풍기 또한 예열 없이 빠르게 온풍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멀리서도 편하게 제품을 작동할 수 있는 전용 리모컨이 제공되는 제품으로, 16도에서 30도까지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3단계로 풍량을 조절할 수 있다. 30㎡의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 온풍기로, 1.39㎏의 무게에 휴대를 위한 스트랩까지 있어 휴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프롬비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4,8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딥센 Q5 온풍기
딥센 온풍기는 PTC 발열체 모듈을 활용해 열에너지 효율을 끌어올린 온풍기로, 3초 안에 공간의 온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제품이다. 좌우 회전이 지원되기에 넓은 범위를 빠르게 데울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길쭉한 직사각형 발열체 전체에 여러 개의 원형 팬을 배치시켜, 작동 시의 소음도 작은 편이다. 딥센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149,000원이다.
비즈포비즈 클래파 BPH-202W
클래파 온풍기는 가정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공간 활용이 수월한 슬림 디자인을 채택한 제품이다. 고속 모드로 작동 시 1800W의 풍량으로 동작하며, 35㏈의 저소음으로 조용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만들어낸다. 실내 온도에 따라서 자동으로 동작하는 스마트 온도조절 시스템을 지원하며, 온도는 5도에서 35도까지 설정할 수 있다. 비즈포비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59,0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리큅 LH-S1501
리큅 PTC 써큘레이터 온풍기는 1500W의 세기로 실내 공간을 따뜻하게 만드는 온풍기다. PTC 가열판을 적용해 강력하고 빠르게 공간을 난방한다. 서큘레이터 순환 히터를 적용해 따뜻한 공기를 상하좌우로 회전시켜, 공간 전체를 따뜻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온풍기다. 불에 타지 않는 안전한 난연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확인되는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54,000원이다.
신일 마카롱 온풍기 SEH-PA500
신일전자의 마카롱 온풍기는 최대 800W의 소비전력을 가진 경제적인 제품이다. 이름처럼 생김새도 귀여운 이 제품은 소형 온풍기로, 실내는 물론 캠핑장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용이하다. 조작 방식은 스마트한 터치 방식을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본 제품은 자연 온풍, 약단 온풍, 강단 온풍의 3단 모드로 조절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68,900원으로 확인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