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기량 인스타그램
치어리더 박기량이 단정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이번 사진은 푸른 톤 배경과 함께, 마치 화보 속 한 장면 같은 완성도 높은 스타일로 화제를 모았다.
박기량은 네이비 컬러의 니트 가디건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한 클래식한 스쿨룩을 선보였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화이트 셔츠의 칼라와 소매 커프스는 단정한 무드를 강조하며, 대비되는 컬러 조합이 전체적인 룩에 균형감을 더했다. 특히 니트 가디건의 짧은 기장감은 다리 라인을 길어 보이게 만들어, 전체적인 실루엣을 슬림하고 세련되게 연출해준다.
하의는 미니멀한 화이트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여기에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블랙 니삭스를 매치해 '스쿨걸 무드'의 정석을 완성하며, 동시에 다리라인을 강조하는 포인트 역할도 했다.
헤어는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준 긴 흑발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메이크업은 핑크빛 립 컬러를 중심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악세서리는 절제된 스타일을 유지하며, 얇은 팔찌와 링 하나로 심플한 포인트를 주었다.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 속에서도 디테일을 살린 아이템 선택은 박기량 특유의 패션 센스를 드러낸 부분이다.
/사진=박기량 인스타그램
이번 게시물은 게시 후 빠르게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교복 화보 같아요”, “단정한데 러블리해요”와 같은 댓글이 달리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박기량의 이번 스타일링은 단정한 니트룩에 소녀스러운 감성을 더해 트렌디한 스쿨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다가오는 봄 시즌, 깔끔한 니트와 셔츠, 플레어 스커트를 조합해보는 것도 좋은 스타일링 팁이 될 수 있다.
#스타패션 #박기량패션 #스쿨룩 #니트코디 #봄스타일링 #플레어스커트 #니삭스패션 #박기량룩 #단정한룩 #여친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