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도 살 찔 걱정 없이 마시는 음료

저당 음료 신상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심지어 맛도 있는 상품들이 연달아 출시되는 때다. 이제는 무엇이든 ‘제로’가 아니면 제대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을 맞고 있다. 대체당 특유의 맛 때문에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았던 과거와는 달리, 지금은 대체당 특유의 씁쓸함조차도 ‘뒷맛이 깔끔해서 좋다’는 평을 들을 정도로 마니아층이 두터워졌다. 지금부터는 최근 출시된 저당, 무당 제품들을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팔도 빅 뽀로로 제로

팔도는 어린이 음료 브랜드 1위인 ‘귀여운 내친구 뽀로로’의 신제품 ‘빅 뽀로로 제로’를 출시했다. 빅 뽀로로 제로는 기존 뽀로로 음료 대비 1.5배 큰 중용량(360㎖) 제품이다. 유아기를 거쳐 섭취량이 늘어난 어린이를 주요 대상으로 한다. 선호도가 높은 밀크맛, 딸기맛이 먼저 출시됐으며, 어린이 건강을 고려해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팔도 공식몰에서 24개들이 구성을 24,900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일화 부르르 밀크소다 제로

일화는 제로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의 신규 라인업으로 ‘부르르 밀크소다 제로’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메론’과 ‘망고파인애플’의 2종 구성이다. 부드러운 우유와 상쾌한 탄산의 조화가 특징인 밀크소다에 여름철 대표 열대과일인 멜론, 망고, 파인애플의 과즙 농축액을 첨가해 상큼함과 청량함이 배가됐다. 음료 칼로리는 제로 수준으로, 체중 감량을 비롯한 건강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공식몰에서 30캔들이 구성을 17,900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탐스제로 롯데월드 한정판 패키지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월드어드벤처와 협업한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 오렌지향, 파인애플향 2종을 출시했다. 패키지에 롯데월드어드벤처 어트랙션인 번지드롭, 스페인해적단의 모습을 담아, 놀이공원처럼 짜릿한 탐스제로의 탄산감을 표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월드 위니비니 광장에서 여름 바캉스와 어울리는 휴양지 분위기의 팝업 부스도 운영된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온라인 판매가 기준으로 캔당 800원 내외다.


티젠 홍차 디카페인 아이스티 수박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디카페인 수요 증가에 발맞춰 신제품 ‘홍차 디카페인 아이스티 수박’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풍미의 인도산 디카페인 홍차와 달콤하고 시원한 수박이 조화를 이룬 스틱형 아이스티다. 당도 높기로 유명한 국내산 수박의 대명사 고창 수박을 사용해 향긋하게 즐길 수 있다. 저칼로리, 제로 슈거, 디카페인 제품이다. 공식몰에서 3박스 묶음 패키지를 10,9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

일화는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를 출시했다.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는 풍미 가득한 민트티에 유자향의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져, 민트 초코를 싫어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칼로리와 카페인 함량을 배제해 건강 관리 중에는 물론,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차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휴대가 간편한 500㎖ 용량의 페트 제품이다. 공식몰에서 20페트 묶음 패키지를 17,9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동원F&B 비타C 에이드

동원F&B는 비타민C가 가득한 제로 칼로리 음료 ‘비타C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 비타C 에이드 2종은 한 병으로 비타민C 500㎎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는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5배에 달하는 양이다. 시칠리아산 레몬, 미국산 자몽 등 대표 산지에서 자란 신선한 과일을 담았다. 탄산을 첨가하지 않은 정통 에이드 제품으로, 과일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중량은 500㎖며, 가격은 2,500원이다.


보람바이오 수박소다 제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계열사 보람바이오는 수박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수박소다 제로’를 출시했다. 수박소다 제로는 기존 수박소다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당류가 0g으로 열량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수박 농축액은 0.2g을 함유해 수박에 있는 항산화 물질인 라이코펜을 섭취할 수 있다. 설탕 대신 건강한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활용해 단맛을 낸 제품이다. 공식몰에서 24캔들이 팩을 14,900원의 판매가로 제공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라이트

하이트진로음료는 소용량 제품 ‘블랙보리 라이트 340㎖’를 출시했다. 블랙보리 라이트는 안토시아닌, 베타글루칸, 식이섬유가 풍부한 100% 국내산 검정보리를 활용한 보리차다. 기존 오리지널의 특유의 맛과 향은 유지하면서 가볍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열량을 제로로 낮췄으며, 설탕, 카페인,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다. 온라인 최저가는 20페트 묶음 기준으로 9,890원으로 확인된다.


세븐셀렉트 스파클링 워터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값싸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자사 PB 상품 ‘세븐셀렉트 스파클링 워터’ 2종을 새로 출시했다. 고물가, 고금리로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주머니가 가벼운 젊은 소비자들이 차별화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레몬과 라임의 2종으로 무색소, 무설탕, 제로 칼로리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탄산과 함께 산뜻한 천연 과일향을 담아 톡 쏘는 상큼함을 제공한다.


hy 애플 사이더 비니거 드링크

hy는 KBS2 TV 프로그램 ‘편스토랑’에서 나온 우승 메뉴를 제품화한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배우 진서연이 애사비 모히토를 재해석한 건강음료다. 애사비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줄인 말로, 사과를 발효해서 만든 식초다. 신제품은 식초 특유의 시큼함을 줄여 데일리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물에 희석할 필요가 없어서 먹기에 간편하다. 저당, 저칼로리 설계에 지방 함유량도 제로다. 공식몰 판매가는 개당 3,0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