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고소인 조정 불출석, 상간남 소송 합의 불발 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간자 위자료 청구소송을 당한 배우 강경준이 합의를 시도했으나 불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2월 23일 스타뉴스는 강경준을 고소한 A씨가 오는 4월 17일 예정된 조정사무수행일에 불참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의 법률대리인은 지난 1월 29일 재판부에 해당 기일 불출석사유서를 제출했다.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26일 상간남으로 지목돼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상간자 위자료 청구소송을 당한 배우 강경준이 합의를 시도했으나 불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2월 23일 스타뉴스는 강경준을 고소한 A씨가 오는 4월 17일 예정된 조정사무수행일에 불참한다고 보도했다. 조정사무수행일이란 조정관과 양 당사자가 만나 원만한 협의를 통한 사건 해결을 위해 조정안을 이야기해보는 자리를 갖는 날을 뜻한다.
보도에 따르면 A씨의 법률대리인은 지난 1월 29일 재판부에 해당 기일 불출석사유서를 제출했다. A씨의 불출석은 합의 의사가 없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로써 강경준은 소송 재판까지 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됐다.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26일 상간남으로 지목돼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다. 고소인은 강경준이 자신의 아내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5천만 원을 손해배상 청구했다.
한편 강경준은 2009년 이혼한 장신영과 2018년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이들의 결혼생활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서 공개됐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신사동호랭이 사망, 이틀 전까지 트라이비 팬들과 소통했는데[종합]
- 1위 등극한 나영 오열, 2위 배아현·정서주→염유리·김나율 TOP10 탈락(미스트롯3)[어제TV]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씀씀이 고민‥‘친형과 재판’ 박수홍 “그럼 내 꼴”(야홍식당)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